H&M 브랜드analysis과 SWOTanalysis H&M marketing 事例analysis H&M 未來戰略방향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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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4 0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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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H&M 마케팅전략(strategy) 分析(분석)
` 목차 `
1. H&M 브랜드紹介
(1) 브랜드개요
(2) 기업상황
2. H&M 전략(strategy)성공요인 分析(분석)
3. SPA 시장分析(분석)
(1) SPA산업 실태分析(분석)
(2) SPA 시장매력도 分析(분석)
4. H&M SWOT分析(분석)
(1) SWOT分析(분석)
(2) SWOT分析(분석) 바탕으로한 한국진출전략(strategy)
5. H&M 마케팅 성공전략(strategy)
6. H&M 마케팅 discrimination화전략(strategy)
7. H&M 마케팅 PR전략(strategy)
8. H&M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strategy)
9. H&M future(미래)전략(strategy)방안(方案) 제안
1. H&M 브랜드紹介
(1) 브랜드개요
H&M(Hannes&Mauritz)은 1947년 스웨덴에서 남성용 속옷 판매회사로 첫 매장을 연 것을 시장으로 글로벌 패션 기업으로 성장했다. 오늘날에는 53개 국가 약 3000개 가량의 매장을 보유하...
H&M 마케팅전략(strategy) 分析(분석)
` 목차 `
1. H&M 브랜드紹介
(1) 브랜드개요
(2) 기업상황
2. H&M 전략(strategy)성공요인 分析(분석)
3. SPA 시장分析(분석)
(1) SPA산업 실태分析(분석)
(2) SPA 시장매력도 分析(분석)
4. H&M SWOT分析(분석)
(1) SWOT分析(분석)
(2) SWOT分析(분석) 바탕으로한 한국진출전략(strategy)
5. H&M 마케팅 성공전략(strategy)
6. H&M 마케팅 discrimination화전략(strategy)
7. H&M 마케팅 PR전략(strategy)
8. H&M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strategy)
9. H&M future(미래)전략(strategy)방안(方案) 제안
1. H&M 브랜드紹介
(1) 브랜드개요
H&M(Hannes&Mauritz)은 1947년 스웨덴에서 남성용 속옷 판매회사로 첫 매장을 연 것을 시장으로 글로벌 패션 기업으로 성장했다. 설립 이후 SPA 패션 업계의 선두주자가 되어 ‘직원 중시 기업 文化의 대표로 불릴 정도로 복지 혜택이 좋은 기업 중 하나이다. 매출 추이는 현재 꾸준한 플러스 양상을 보이고 있다아
2. H&M 전략(strategy)성공요인 分析(분석)
(1) SPA 브랜드 강점 극대화
H&M은 경쟁 브랜드로 자주 비교되는 ‘자라’와 마찬가지로 빠른 트렌드 반영과 제품 공급, 저렴한 가격, 글로벌 유통이 특징인 SPA형 브랜드이다. 오늘날에는 53개 국가 약 3000개 가량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아 취급품목을 여성복, 유아복, youth복, 화장품 및 액세서리, 구두 등으로 확대하면서 시長點유율을 높이고 관련시장에서 확고한 위치를 차지하였다. 설립 이후 SPA 패션 업계의 선두주자가 되어 ‘직원 중시 기업 文化의 대표’로 불릴 정도로 복지 혜택이 좋은 기업 중 하나이다. 특히 한해를 52시즌으로 나눠 각 매장에서 매일 신상품을 공급하고, 연간 5억 개의 아이템을 판매할 정도의 빠른 제품 회전이 최대 강점이…(To be continued )
다. 한국에는 약 2xxx년에 입점을 스타트해 약 16개의 점포를 가지고 있다아
(2) 기업상황
H&M의 매출액은 2015년 기준 US$18,403백만으로 글로벌 SPA 4대 기업 중 인디텍스 다음으로 두 번째를 차지하고 있다아 현재 매장수는 약 2600 여개가 53개국에 위치해있으며 점당 매출은 약 US$700백만에 육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