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航空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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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9 06: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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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잉으로서야 방산 우주 쪽이 훨씬 수월하고 이득도 많이 남는 장사였기 때문에 그쪽에 신경을 많이 쓰는 것이 당연했겠지만 연방政府(정부)와 의회, 군산복합체의 후원 속에 미사일방어(MD) 부문…(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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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이에 비해 에어버스의 상황은 여유로운 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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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그럼 자료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차세대항공기 , 차세대 항공기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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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航空기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보잉이 미국 政府(정부)에 너무 의지해 자생력이 떨어진 점도 에어버스로선 호재라 할 수 있다 세계 최대의 flight(항공)우주기업으로 몸집을 불린 보잉이 방산 및 우주산업 쪽에 치중하는 사이 에어버스는 상용여객기 부문에 집중공략을 하기 처음 한 것이다. 에어버스는 또한 현재까지 2005년에 운항할 A380 슈퍼점보기를129대나 주문받았다. 더욱 관심을 끄는 것은 아랍에미리트연합의 에티하드flight(항공)에 555석 짜리 슈퍼점보기 A380 4대를 포함, 에어버스기종 12대를 추가 판매키로 해 70억 달러의 매출을 예약한 것이다. 에어버스는 우선 터키, 인도 등의 flight(항공)사로부터 40대의 flight(항공)기를 수주하는 기염을 토했다.그럼 자료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Ⅰ. 서론 /
Ⅱ. .세계의 flight(항공)산업 /
1. 세계의 flight(항공)기 산업의 동향 /
2. 90년대 이후, 세계의 flight(항공)우주산업 /
Ⅲ. B7E7 vs A380 /
1. 차세대 flight(항공)기 출시 배경 /
2. 각 flight(항공)사가 보는 향후 展望 /
3. flight(항공)기 제원 비교 /
4. 수주 상황 /
Ⅳ. 수요예측 /
Ⅴ.우리의 대응 /
1. 우리나라의 입장 /
2.우리나라의 실정에 비추어본 A380과 B7E7의 長點 /
3. 취항 노선별 적합 flight(항공)기 /
Ⅵ. conclusion(결론) /
Ⅲ. B7E7 vs. A380
1. 차세대 flight(항공)기 출시 배경
보잉사의 신뢰성은 시간당 100마일 정도 더 빨리 비행할 수 있으리라 예상했던 선미 여객기, 소니 크루저에 대한 계획을 폐기한 2002년에 큰 타격을 입게 된다된다. 작년 10월, 부진한 판매로 인해 보잉사는 200-280석 기준 757기의 생산을 중단했다. 터키 flight(항공)과 장거리 노선 기종인 A330 5대, 중거리 노선 기종인 A320 계열 31대 등 36대의 판매 협정에 조인했는가 하면, 인도의 킹피셔flight(항공)과 A320 4대의 판매계약을 체결했다. 245-375석 기준 767기도 미공군과 계약을 성사시켜 공중급유기 모델 100대를 인도하지 못한다면 살아남을 가능성은 적다. 보잉사가 최초로 제트 여객기 판매에 있어 다른 회사에게 선두를 빼앗긴 것이다.
작년에 에어버스는 보잉의 281대보다 많은 305대의 제트 여객기를 인도했다. 판매증진책의 일환으로 계획되었던 개량형 보급이 실패로 돌아가 작년에는 겨우 19대만 인도했을 뿐이다. 게다가 보잉의 전통적인 747기도 문제에 봉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