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의 기업소개와 마케팅analysis(분석) ,문제점(問題點) 및 대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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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8 1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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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II의 기업소개와 마케팅analysis(분석) ,문제점(問題點) 및 대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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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II의 기업소개와 마케팅analysis(분석) ,문제점(問題點) 및 대안
SK-II의 기업소개와 마케팅분석,문제점 및 대안 , SK-II의 기업소개와 마케팅분석,문제점 및 대안경영경제레포트 , SK II 기업소개와 마케팅 문제점 대안
_SLIDE_1_
SK-II
_SLIDE_2_
Contents
기업 introduction
現況
STP
4P
Service
CRM
경쟁상황
국제화
문제가되는점
대안
_SLIDE_3_
기업introduction
SK-II에 대한 introduction
Ⅰ
SK-II : Secret Key(화장품에 포함된 ‘피테라’라는 성분(成分))의 줄임 말
日本 브랜드
설립연도 : 1837년
1991년 미국회사 P&G에 인수합병
기업목표(goal) : 글로벌 브랜드화
_SLIDE_4_
現況
_SLIDE_5_
現況
STP
Ⅰ
10대 후반~20대 초반
취향 : 자연스러운 화장
선호 : 저렴한 화장품
50대 중반 이후
선호 : 방문판매로 이루어지는 기능성 화장품
20대 중반 ~ 50대 초반
선호 : 피부탄력, 노화를 위한 자신에게 맞는 한가지 제품, 마사지 크림
관심 : 기초화장 ` 색조화장
선호 : 유명 브랜드 상품 ` 가격
명품브랜드 이미지 구축
오직 백화점 판매
_...
_SLIDE_1_
SK-II
_SLIDE_2_
Contents
기업 introduction
現況
STP
4P
Service
CRM
경쟁상황
국제화
문제가되는점
대안
_SLIDE_3_
기업introduction
SK-II에 대한 introduction
Ⅰ
SK-II : Secret Key(화장품에 포함된 ‘피테라’라는 성분(成分))의 줄임 말
日本 브랜드
설립연도 : 1837년
1991년 미국회사 P&G에 인수합병
기업목표(goal) : 글로벌 브랜드화
_SLIDE_4_
現況
_SLIDE_5_
現況
STP
Ⅰ
10대 후반~20대 초반
취향 : 자연스러운 화장
선호 : 저렴한 화장품
50대 중반 이후
선호 : 방문판매로 이루어지는 기능성 화장품
20대 중반 ~ 50대 초반
선호 : 피부탄력, 노화를 위한 자신에게 맞는 한가지 제품, 마사지 크림
관심 : 기초화장 ` 색조화장
선호 : 유명 브랜드 상품 ` 가격
명품브랜드 이미지 구축
오직 백화점 판매
_SLIDE_6_
現況
Product / Price
Ⅰ
안티에이징 제품
화이트닝 제품
페이셜 트리트먼트 리페어
30ml 195,000원
15ml 105,000원
링클 스페셜리스트
25g 153,000원
싸인즈 업 리프터
40g 135,000원
화이트닝 스팟 스페셜리스트
50ml 205,000원
셀루미네이션 에센스 30ml 165.000원
화이트닝 스팟
스페셜리스트 Concentrate
30ml 140,000원
50ml 190,000원
대부분의 에센스 제품
100,000
~
200,000원 선
고가전략(strategy) 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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現況
Place
Ⅰ
백화점, 면세점, 인터넷(Internet)의 경로를 통해서 판매
전국 백화점에 61개의 매장 보유
국내 모든 면세점 입점
로드샵 & 방문판매 일체 X
_SLIDE_8_
現況
Promotion - 광고
Ⅰ
동안의 대명사인 두 스타 → 이미지 상승
influence력 있는 배우 -…(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