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 실패사례(instance)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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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4 1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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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레스토랑 서비스 실패사례(instance)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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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비스 실패(service Failure)事例
2. 서비스 실패事例 3가지 범주
Group 1 : Service delivery system failures
Group 2 : Implicit or explicit customer requests
Group 3 : Unprompted unsolicited employee actions
3. 가장 심각하게 지적된 서비스 실패 事例
1) Seating problems
2) Out-of-stock items
3) Facility problems
4. 제일 빈번하게 발생하는 서비스 실패 事例
5. 귀업체의 서비스 실패事例 확인
6. 결 론
패밀리 레스토랑의 타겟 고객은 대부분 20~30대 여성과 남성이며, 10대 및 40대 이상의 고객은 가족 동반의 형태로 흡수될 수 있따 패밀리 레스토랑과 그냥 일반 식당과의 차이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물론 음식의 종류에서부터 맛과 가격까지도 그 차이에 들어갈 것이다. 하지만 음식의 종류와 맛은 그 음식점 고유의 속성 이 될 수도 있고, 그 안에 음식을 만드는 사람의 정성이란 것이 들어갔다면 흠잡지 못할 것이 된다 그렇지만 사람들이 왜 굳이 일반 식당에 비해 비싼 가격을 내가며 패밀리 레스토랑에 가는 이유는 무엇일까? 그건 바로 고객이 느끼는 체감 서비스 때문일 것이다. 패밀리 레스토랑의 소비자들은 조금 더 비싼 값을 내더라도 맛과 질 높은 서비스가 보장된다면 아까워하지 않고 오히려 이들 업체에 오는 것을 즐긴다.
각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별 이용고객의 만족도는 높은 편이며, 몇 년 전에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적극적이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용고객의 인식 속에 브랜드간의 差別화가 일정 수준 이루어지고 있따
각종 유…(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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