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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우젠의 마케팅 전략(strategy)과 브랜드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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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4 1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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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1. 하우젠 紹介
1) 하우젠이란?
2) 하우젠의 의미
Ⅱ. 본론
1. 環境(환경)analysis∙
1-1. 외부環境(환경)analysis∙
1) 시장環境(환경)analysis
2) 경쟁사analysis
3) 소비자analysis
4) 자사제품 紹介
1-2. 내부環境(환경)analysis(swot)
1) Strength : 강점
2) Weakness : 약점
3) Opportunity : 기회
4) Threaten : 위협
2. STP
1) Segmentation
2) Targeting : 표적시장의 선정
3) Positioning

--
3. 통합적 marketing 커뮤니케이션(IMC)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Ⅳ. 結論




1. 環境(환경)analysis
1-1. 외부環境(환경)analysis
1)시장環境(환경)analysis
싱글족 및 2인가구의 증가
2005년 통계청이 집계한 ‘2005년 인구 주택 총 조사’에 따르면 당해 우리나라 인구는 약 4800만 명으로, 이는 45년 전인 1960년의 약 2500만 명보다 1.9배 증가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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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공들여 작성한 팀프로젝트 보고서입니다.귀하께 큰 도움있기를 바랍니다.

가전제품의 고급화 추세
편리하고 세련된 디자인 추구와 웰빙 열풍으로 인해 건강과 環境(환경)까지 고려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가전제품이 점차 고급화되어가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맞벌이부부의 증가에 따라 대부분의 취업 주부는 이중 노동의 부담을 안고 있다 여성의 경제력 증가와 동시에 가사노동의 부분적 경감이 이루어지기는 했으나, 여전히 ‘가사=여성의 몫’이라는 인식이 지배적이기 때문일것이다 이에 따라 가사에 대한 부담을 덜어 줄 가전제품의 necessity 이 절실하다. 이는 일반형 냉…(drop)
정말 공들여 작성한 팀프로젝트 보고서입니다.귀하께 큰 도움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총 인구는 증가한 반면, 가구당 mean or average(평균) 가구원 수는 2.87명으로 10년 동안 0.53명이나 줄었다. 통계청 자료(data)에 의하면, 1990년 3인 이상의 가구는 77.2%에서 65.4%로 감소했지만, 1인 및 2인 구성 가구는 22.8%에서 34.6%로 증가했다. 세탁기제품도입의의의 , 하우젠의 마케팅 전략과 브랜드개발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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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우젠의 마케팅 전략(strategy)과 브랜드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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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탁기제품도입의의의








다. 이처럼 1인 및 2인 가구의 증가는 고령화에 따라 혼자 사는 노인이 늘고, 자녀들의 조기독립경향, 40대 이상에서의 이혼률 증가, 여성들의 사회진출로 인한 만혼 현상과 아이를 낳지 않는 Dink족, 싱글족의 증가 등이 주 原因인 것으로 analysis된다

맞벌이 부부의 증가
장기적인 경기침체로 인해 맞벌이가 미덕인 시대가 열리고 있다 ‘결혼은 선택, 일은 필수’라는 젊은 여성들 사이의 유행어가 이제 기혼 여성들 사이에서도 현실이 되고 있다 맞벌이 가구에 대한 정부의 公式 통계는 아직 없으나, 통계청의 도움을 받아 한 신문사에서 추정한 자료(data)에 따르면 맞벌이부부의 비율은 2006년 5월 현재 30%로 추정되며, 곧 50%를 돌파할 것으로 내다봤다. mean or average(평균) 가구원수는 지난 1995년 3.4명, 2000년 3.12명으로 계속 줄어드는 추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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