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제,Japan스포츠,스모,야구,축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22:07
본문
Download : 스포츠경제,일본스포츠,스모,야구,축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스포츠경제,Japan스포츠,스모,야구,축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스포츠경제,일본스포츠,스모,야구,축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포츠경제,일본스포츠,스모,야구,축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포츠경제 일본스포츠 스모 야구 축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스포츠경제,일본스포츠,스모,야구,축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스포츠경제,Japan스포츠,스모,야구,축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_SLIDE_1_
스포츠와 경제
日本(일본)의 스포츠
_SLIDE_2_
Chapter 04. 日本(일본), 스포츠 이모저모
Chapter 03. 日本(일본), 그리고 스모
Chapter 02. 日本(일본), 그리고 프로축구
Chapter 01. 日本(일본), 그리고 프로야구
Index
_SLIDE_3_
Chapter.1
日本(일본), 그리고 프로야구
_SLIDE_4_
Chapter.1
Chapter.2
Chapter.3
Chapter.4
日本(일본)의 프로리그
_SLIDE_5_
Chapter.1
Chapter.2
Chapter.3
Chapter.4
센트럴 퍼시픽 교류전
교류전은
교류전은 70년이 넘는 日本(일본)프로야구 歷史(역사) 중 양 리그간 대결이 日本(일본)시리즈로 국한돼 이를 해결하고자 도입
센트럴리그와 퍼시픽리그는 서로의 리그팀과 맞대결을 펼치며 팀 간 4경기씩 총 24경기를 치름
심각한 흥행 실패를 겪던 퍼시픽리그는 센트럴리그 인기구단에 편승해 다양한 관중몰이의 기회가 되며성공적인 결과
_SLIDE_6_
Chapter.1
Chapter.2
Chapter.3
Chapter.4
日本(일본) 고교야구 최강자를 가리는 대회이자 한신타이거즈 홈구장 이름
4000여개의 고교팀들이 예선을 거쳐 단 49개의 팀만이 본선진출
따라서 고교생들에게 꿈의 무대로 인식
꿈의 무대 고시엔
고시엔이란
꿈의 무대 고시엔
_SLIDE_7_
Chapter.1
Chapter.2
Chapter.3
Chapter.4
고시엔의 전통
결승에서 패한 팀이 고시엔 운동장의 흙을 유리병에 담음
_SLIDE_8_
Chapter.1
Chapter.2
Chapter.3
Chapter.4
구분
한국
日本(일본)
프로야구 출범
1982년
1936년
프로야구관중수
680만
2210만
프로야구팀수
8개(단일)
12개(양대)
대학야구팀수
32개
364개
고교야구팀수
53개
4163개
돔구장
1개(건립…(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스포츠경제,일본스포츠,스모,야구,축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6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