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S 시장에서의 삼성전자의 성공요인에 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2:02
본문
Download : CIS 시장에서의 삼성전자의 성공요인에 대한 연구.hwp
삼성전자는 우리나라를 대표할 수 있는 브랜드를 가진 국내 초우량 기업이고, 1주당 무려 475,000 원이나 하는 국내 · 외에서 인정받는 기업이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CIS 시장에서의 삼성전자의 성공요인에 대한 연구.hwp( 27 )
다.CIS 시장에서의 삼성전자의 성공요인에 대한 연구에 대한 글입니다.






CIS 시장에서의 삼성전자의 성공요인에 대한 연구
국내외 여러 기업 중 삼성전자를 선택한 이유는 물론 해외 유수기업들 중 삼성전자보다 경쟁력 있고, 더 성공적인 케이스를 가진 기업은 많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우리나라에서 경영학을 공부하는 학생으로 우리기업의 해외에서 성공적인 면을 살펴보고 싶었고 그에 자부심을 느끼고 시었기에 가장 자부심 있다고 생각되는 삼성전자를 선택하게 되었다.경영사례2 , CIS 시장에서의 삼성전자의 성공요인에 대한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경영instance(사례)2
CIS 시장에서의 삼성전자의 성공요인에 대한 연구에 대한 글입니다. (2005.03.31 기준) 또한 삼성전자의 윤종용 부회장은 FORTUNE지 선정 아시아의 경제에서 가장 effect력 있는 인물 5위에 선정(2004. 08)되는 등의 이유로 우리나라 기업으로 성공적인 경영사례(instance)의 대상이 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해서 선정해보았다. 전 세계 21위의 브랜드 가치는 전년대비 15.7% 상승한 $126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