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공항교통관제에 관한 요약정리(arrangemen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17:06
본문
Download : 교통업무2 - 3과 ★ 교통정보.hwp
혹 필요하신분들 보세요~^^
★ 공항교통구역 (surface area) 제한사항
★ 양방향 통신의 유지 (establishing two-way communications)
③ rwy 선정절차가 별도 수립된 경우를 제외하고,
★ 저고도 windshear 조언 (low level windshear advisories)
③ workman on twy B - twyB에 workman 이 있다
풍속 5kont 이상일 때, 풍향과 가장 가까이 정대되는 rwy 선택해서 사용,
공항교통관제에관한 내용을 시험용으로 요약정리(arrangement)한 것입니다.
과 ★ 교통정보 (traffic information)
④ rwy 사용 허가시 배풍요소가 있다면 풍향 풍속은 조종사에게 반드시 통보하고, 풍향풍 속이 무풍상태라면 “calm” 이라고 통보함
풍속 5knot 미만일 때, 무풍활주로 사용





[항공] 공항교통관제에 관한 요약정리(arrangement)
1. 저고도 windshear 정보가 조종사 또는 LLWAS(저고도 windshear 조언장치)에 의해 인지 됐을 때, 관제사는 당해 정보가 ATIS로 방송되고 조종사에 의한 관련 ATIS 코드 수신여부확인시까지, 도착/출발항공기에게 관련 정보를 알려야 함.
★ 활주로 선정 (RWY selection)
- 사용활주로 : 특정시간에 비행장에서 이/착륙하는 항공기의 스케일과 종류에 따라 가장 적합한 rwy 사용을 위해 비행장 관제탑에 의해 결정되는 활주로
공항, 항공, 항공교통, 관제
다.
순서
④ aircraft left of rwy18 - rwy18의 왼편에 항공기가 있다
<본문>
asiana1424야, outer maker로부터 rwy24 쪽으로 straight-in approach로 입항해라
① mower left of runway27 : rwy 27 왼쪽에 제조작업기가 있다
- 저고도 windshear에 관한 ATIS는 최종보고 또는 windshear 징후가 있는 시간으로부터 20분간 지속적으로 방송해야함
★ 저고도 windshear 조언 (low level windshear advisories)
Download : 교통업무2 - 3과 ★ 교통정보.hwp( 65 )
② trucks crossing approach end of rwy25 rwy25 끝의 approach 지점을 트럭들이 건너는 중이다
설명
혹 필요하신분들 보세요~^^
② 지상의 풍속/풍향, 활주로의 길이, 접근 및 착륙 보조시설 고려 (부수적인 요소)
3과 ★ 교통정보 (traffic information)
⑤ traffic, us air MD18 on downwind leg to your left -
① 관제탑에 의해 가장 적합한 활주로 결정됨
⑥ asiana1424 inbound from outer maker on straight-in approach to rwy24 -
- 관제용어 : low level wind shear advisories in effect
너의 왼편에 us air MD18 이 downwind leg 상에 있다
레포트 > 기타
공항교통관제에관한 내용을 시험용으로 요약정리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