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의 기업紹介 및 회사 특징과 성공적인 경영전술 및 마케팅 전술, SWOT分析(분석), 4P, STP 조사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8-30 06:13
본문
Download : 리바이스의 기업소개 및 회사 특징과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SWOT분석, 4P, STP 조사분석.hwp
리바이스의 ‘레드 탭’ 브랜드는 가격이 27∼35달러 사이로 새로운 마무…(To be continued )
리바이스의 기업紹介 및 회사 특징과 성공적인 경영전술 및 마케팅 전술, SWOT分析(분석), 4P, STP 조사分析(분석)






설명
순서
다.
아울로 리바이스는 다른 한편으로 니만 마르커스나 바니즈 뉴욕과 같은 고급 매장에도 납품하고 있다
이들 매장에서 판매되는 리바이스 청바지 가격은 85달러에서 2백20달러 사이로 독특한 마무리와 스타일을 지닌 ‘리바이 스타라우스 빈티지’도 이러한 고급 청바지 제품 중 하나로 꼽힌다.
리바이스사의 매출액은 96년에 71억달러로 그 절정을 이룬 바 있다
이제 리바이스는 다양한 가격대 및 스타일을 지닌 제품을 내세워 change(변화)된 디자인, 생산 및 marketing 을 선보이고 있다
여러 해 동안 메이시즈, 제이씨 페니와 같은 중규모 매장에만 집중하고 대중 소매매장 진출을 회피해 왔던 리바이스사는 이제 ‘리바이 스트라우스 시그너처’라는 새로운 브랜드로 월마트에서 판매를 개시할 계획이라고 지난 10월말 발표했다.
리바이스의 기업소개 및 회사 특징과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SWOT분석, 4P, STP 조사분석 , 리바이스의 기업소개 및 회사 특징과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SWOT분석, 4P, STP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리바이스 기업소개 회사 특징과 성공적인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SWOT P STP
리바이스의 기업紹介 및 회사 특징과 성공적인 경영전술 및 마케팅 전술, SWOT分析(분석), 4P, STP 조사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리바이스,기업소개,회사,특징과,성공적인,경영전략,마케팅,전략,SWOT,P,ST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리바이스의 기업소개 및 회사 특징과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SWOT분석, 4P, STP 조사분석.hwp( 63 )
Report
( 리바이스의 기업introduction 및 회사 특징과 성공적인 경영戰略 및 marketing 戰略, SWOT分析, 4P, STP 조사分析 )
목 차
I.리바이스 introduction
II. SWOT 分析
III. STP 分析
IV. 4P 戰略
VI. 結論(결론)
*참고자료(資料)
I.리바이스 introduction
1. 현재의 리바이스
미국의 의류 브랜드인 리바이 스트라우스 앤드 컴퍼니사가 다양한 스타일과 가격差別화 정책으로 미국 청바지 시장 공략에 나섰다.
내년 7월부터 시판될 이 브랜드의 판매가는 30달러 이하이며 월마트와 비슷한 소매체인들과 협상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외신에 따르면 리바이스사는 오랫동안 동일한 모델과 가격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접근해왔으나 청바지 시장이 디자이너 제품부터 값싸고 실용적인 제품에 이르기까지 뒤섞이면서 자사 브랜드 위상에 타격을 입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