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종교란 무었인가의 대한 나의 생각 > coinlink5 | coinlink.co.kr report

종교란 무었인가의 대한 나의 생각 > coinlink5

본문 바로가기

coinlink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종교란 무었인가의 대한 나의 생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1 09:30

본문




Download : 종교란 무었인가의 대한 나의 생각.hwp




인간은 검고 악한 존재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나라 한국 같은 경우는 국가가 지정한 천주교, 불교, 기독교가 국가가 정한 종교이고 그 다음은 저도 모릅니다. 인간은 악한 존재라고...고3학년때의 윤리시간에 배웠습니다. 국가가 정한 종교를 그와 관련된 기관을 ANTI나 비판을 하고 기관의 기물 파손 등의 손상을 입힌다거나 그것을 내면의 부정적인 속마음을 드러내어 비판하고 Internet 게시판이나 ANTI SATE를 만든다던가 그룹이 모여서 대모나 반대행위를 할 경우 3천만~5천만이하의 벌금이나 이 나라의 국민으로써 처벌의 대상이 됩니다. 동양의 ?자가 선악설을 주장한 사람이 있습니다. , 종교란 무었인가의 대한 나의 생각인문사회레포트 , 종교란 무었인 나 생각




설명
종교란%20무었인가의%20대한%20나의%20생각_hwp_01.gif 종교란%20무었인가의%20대한%20나의%20생각_hwp_02.gif 종교란%20무었인가의%20대한%20나의%20생각_hwp_03.gif 종교란%20무었인가의%20대한%20나의%20생각_hwp_04.gif



레포트/인문사회


종교란 무었인가의 대한 나의 생각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법을 만들려고 했고 예절을 만들려고 노력을 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나라는 자유민주주의고 자유주의의 기본은 자기 자신이 자유를 누릴 수 있되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입히지 말아야되는 것처럼....그래서 인간은 법을 만들려고 하고 예절을 만들려고 하는 것 같습니…(省略)
순서
종교란 무었인가의 대한 나의 생각

Download : 종교란 무었인가의 대한 나의 생각.hwp( 93 )



다. 이것이 종교의 관한 재가 아는 법의 관한 생각을 했을때의 지식입니다.


종교란,무었인,나,생각,인문사회,레포트



종교란 무었인가의 대한 나의 생각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종교란? 무었인가의 대한 나의 생각





























과 목 명
:
클릭 ^^

담 당 교 수 님
:
클릭 ^^

학 과
:
클릭 ^^

학 번
:
클릭 ^^

이 름
:
클릭 ^^















○ 종교란? 무었인가의 대한 나의 생각




종교의 관한 내가 아는 지식....
이 세상에는 전 세계적으로 각 국가가 정식적으로 지정한 종교의 숫자는 2000여종의 종교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간은 옛날부터 법을 만들려고 했을것입니다. 그밖에 선성설도 있고 동양윤리사상, 서양윤리사상이 있었으나 저는 인간이 악하다는 선악설 말이 저는 찬성을 합니다.
재 주관적으로 생각했을때의 종교는 역싸적으로 생각해 보았을 때 법이라는 것이 들 발달되었기 때문에 탄생이 된 것 같습니다.
Total 31,33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