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비야의 중국(China)견문록을 읽은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22:38
본문
Download : 한비야의 중국견문록을 읽고.hwp
만약 받…(省略)
순서
Download : 한비야의 중국견문록을 읽고.hwp( 88 )
,감상서평,레포트
레포트/감상서평
Kn2019935_한비야의중국(China)견문록을읽은후
한비야의 중국견문록을 읽고 쓴 독서감상문입니다. 아침잠이 많은 그녀가 6시면 벌떡 일어나고 매일 10시간 이상씩 공부해도 지치지 않는단다. 무엇보다도 하고 싶던 공부를 하고 있다는 충만감 자체가 더 할 수 없는 기쁨이다. 우선 그녀의 나이에 반도 되지 않는 학생들과 같이 공부하려면 시간이 무한정 든다. 특히 외우기도 잘 되지 않아서 별 수 없이 보고 또 보고, 읽고나서 또 읽고나서 , 쓰고 또 쓰고 있다 그렇게 간신히 외워도 돌아서면 잊어버리기 일쑤란다.
한비야의 중국(China)견문록을 읽은후
한비야는 늦깎이 공부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힘들지 않냐?’ 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 하지만 늦게 하느 공부에는 즐거움이 어려움에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많단다. 주로 책의 줄거리를 요약하는 형식으로 썼으며 여기에 자신의 생각을 첨가했습니다. 한 번 외운 건 도망가지 못하게 본드를 발라놓고 싶은 심정이라니 답답한 마음을 알 수 있을 것 같다.
설명
다. 주로 책의 줄거리를 요약하는 형식으로 썼으며 여기에 자신의 생각을 첨가했습니다. 돈 받고 한다 하더라도 이렇게 신이 나진 않을 것이다. 누가 시켜서 하는 일이라면 그렇게 열심히 하지는 못할 것이다. 그럴 때마다 그녀의 대답은 씩씩하게 ‘힘들긴요, 얼마나 재밌는데요’ 라고 대답한다.Kn2019935_한비야의중국견문록을읽고 , 한비야의 중국견문록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한비야의 중국(China)견문록을 읽은후 쓴 독서report입니다. 늘 이렇게 대답하지만 솔직히 정말 힘들 때가 많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