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를 활용한 프랜차이즈 업체의 마케팅 활성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13:20
본문
Download : SNS를 활용한 프랜차이즈 업체의 마케팅 활성화.pptx
순서
SNS를 활용한 프랜차이즈 업체의 마케팅 활성화
SNS를 활용한 프랜차이즈 업체의 마케팅 활성화 , SNS를 활용한 프랜차이즈 업체의 마케팅 활성화경영경제레포트 , SNS를 한 프랜차이즈 업체 마케팅
Download : SNS를 활용한 프랜차이즈 업체의 마케팅 활성화.pptx( 49 )
SNS를 활용한 프랜차이즈 업체의 마케팅 활성화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SNS를 활용한 프랜차이즈 업체의 marketing 활성화
_SLIDE_2_
목차
서론
프랜차이즈 기업의 定義(정의)
프랜차이즈 기업 marketing 의 한계점
theory(이론)적 배경
SNS 定義(정의)
SNS 종류
SNS 적용 업체 사례(instance) 分析(분석)
페이스북 활용 사례(instance) (네트워크형)
트위터 활용 사례(instance) (마이크로블로그형)
유투브 활용 사례(instance) (공유형)
프랜차이즈 업체의 SNS 활용 방법과 기대 효능
_SLIDE_3_
프랜차이즈 기업의 marketing 한계점
_SLIDE_4_
프랜차이즈
기존 marketing
TV
라디오
DMB
신문
잡지
PPL(Product PLacement)
☞
가맹점주에게
큰 비용 발생
제조업자(or 판매업자)와 소매점
상표의 사용권, 제품의 판매권, 기술 등 제공
이에 따른 대가
_SLIDE_5_
SNS의 定義(정의) 및 종류
_SLIDE_6_
SNS : SOCIAL NETWORK SERVICE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커뮤니티형 회원제 서비스
또는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 사이트
‘개인’이 중심이 되어
‘관계’를 형성
개인의 메시지 전달
+ marketing 수단으로의 활용
_SLIDE_7_
SNS의 종류
_SLIDE_8_
SNS의 종류
_SLIDE_9_
SNS의 종류
_SLIDE_10_
SNS 적용 업체 사례(instance)
_SLIDE_11_
FACEBOOK (네트워크형)
VITAMIN
WATER
_SLIDE_12_
TWITTER (마이크로 블로그형)
NAKED PIZZA
KOGIBBQ
_SLIDE_13_
YOUTUBE (공유형)
JOE’S SHANGHAI
RESTAURANT
_SLIDE_14_
프랜차이즈 업체의SNS 활용 방법과 기대 효능 .
_SLIDE_15_
활용방법
개인 및 프랜차이즈 기업, 단체의 홈페이지
관심사 관련 커뮤니티, 공동체 모임의 조직화 수단
점포나 본사의 위치를 알려주는 위치 지도의 도구
TWITTER …(생략(省略))
설명






SNS를,한,프랜차이즈,업체,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