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eborg Bachmann의 Das drei igste Jahr (삼십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0 22:36
본문
Download : Ingeborg Bachmann의 Das drei igste Jahr (삼십세).hwp
갑자기 늙어버려서 길에서 지나가는 사람들이 아, 저 사람은 서른살인 모양이구나 하고 알아보는 것도 아닌것이다 . 그는 자신의 지나온 人生(인생)에 대해 생각하게 되고 또 이제부터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를 고민하기 스타트한다. 사실 삼십세가 된다고 해서 크게 달라지는 것은 없다. 그는 어느 날 아침 눈을 뜨면서, 갑자기 자신에게 삼십세의 일년이 스타트되었다는 것을 알고 이전에는 없었던 의심과 불안을 느낀다. 이름이 정해지지 않았기 때문에 누구라도 `그`가 될 수 있다 공간의 이동도 분명히 존재하고 주변의 인물들이나 주인공의 행동이 나오기는 하지만, 이야기는 과거의 회상을 포함한 주인공의 생각으로 진행된다된다.
다. 그는 자신이 이제껏 살아온 터전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여행을 떠나지만 그렇다고 해서 정말 자유로워지는 것은 아닌것이다 . 그는 끊임없이 과거의 일을 기억하고 있으며, 친구인 몰이 어디서든 나타나기 때문일것이다 자신과 자신의 삶과, 그 삶의 터전과 세상에 대한 회의로 그는 고민하고 방황하지만 어디에도 해답은 없다. 여러모로 활용이 되기를 바라며, 좋은 하루 보내시고 늘 행복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러나 그는 삼십세가 되기 얼마 전에 교통사고를 당하…(skip)
잉게보르크 바하만의 `삼십세`를 읽고 작품소개와 줄거리를 살펴보고, 간략한 서평을 담았습니다.
Download : Ingeborg Bachmann의 Das drei igste Jahr (삼십세).hwp( 60 )
레포트/기타
설명
,기타,레포트
_hwp_01.gif)
Ingeborg Bachmann의 Das drei igste Jahr (삼십세)
<삼십세>는 이름이 정해지지 않은 주인공인 `그`가 만 스물 아홉부터 만 서른살이 되기까지 일년동안의 이야기이다. , Ingeborg Bachmann의 Das drei igste Jahr (삼십세)기타레포트 ,
순서
잉게보르크 바하만의 `삼십세`를 읽고나서 작품intro 와 줄거리를 살펴보고, 간략한 서평을 담았습니다. 여러모로 활용이 되기를 바라며, 좋은 하루 보내시고 늘 행복하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