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마케팅원론] 마케팅 성공事例 STP 戰略 > coinlink6 | coinlink.co.kr report

[마케팅원론] 마케팅 성공事例 STP 戰略 > coinlink6

본문 바로가기

coinlink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원론] 마케팅 성공事例 STP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29 18:37

본문




Download : 마케팅과제.hwp




롤린 킹(Rollin king)이라는 사업가는 이와 같은 서비스의 불량으로 사업기회가 존재한다고 생각하여 타당성을 조사하였다. 또 다른 경쟁 업체인 트랜스 텍사스 항공은 항공기 이착륙 지연이 많이 발생하여 회사명인 TTA가 ‘Take the Train Always(항상 기차를 이용하라)’라는 농담의 대상이 되기도 하였다. 이에 따라 종업원과 고객들 모두가 피곤한 상태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비스 제공을 받고 있었다. 브래니프 인터내셔널 항공은 시카고, 뉴욕, 라틴 아메리카까지 연결되는 항로를 운행하고 있어 늦은 밤에 주로 출발하였다.
두 번째 instance(사례) - 엘라스틴 샴푸
[참고 ] 사우스웨스트방식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마케팅과제.hwp( 92 )


마케팅과제-3345_01_.gif 마케팅과제-3345_02_.gif 마케팅과제-3345_03_.gif 마케팅과제-3345_04_.gif 마케팅과제-3345_05_.gif

3) 포지셔닝(Positioning)
2)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stp 마케팅성공사례

세 번째 instance(사례) - 스타벅스


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2)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2) 표적시장 선정(targeting)
3. 마케팅 목표와 책략
3. 마케팅 목표와 책략
다.


[마케팅원론] 마케팅 성공事例 STP 戰略
1. STP 책략


1. STP 책략
서비스의 불량으로 ‘조롱’의 대상이 되고 있었던 두 경쟁 업체들은 개선의 노력을 하였지만 본질적인 서비스의 전달시스템을 전환한 것은 아니었다.
너츠, 사우스웨스트 efficacy를 기억하라
마케팅 성공事例와 STP 戰略
1. 마케팅 상황analysis(분석)

/



첫 번째 instance(사례) - Southwest Airline
2. STP 책략


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설명






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순서
마케팅 성공사례와 STP 전략 [참고자료] 사우스웨스트방식 너츠, 사우스웨스트 효과를 기억하라
3. 마케팅 목표와 책략

3) 포지셔닝(Positioning)
1. 마케팅 상황analysis(분석)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창립은 달라스 지역의 항공여행을 독점하고 있던 브래니프 인터내셔널 항공사와, 트랜스 텍사스 항공사에 대하여 불만족하고 있는 고객들을 파악함으로써 비롯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