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SONY 소니 기업상황분석과 SWOT분석 소니 기업위기상황분석 소니 위기극복戰略 제안 > coinlink6 | coinlink.co.kr report

SONY 소니 기업상황분석과 SWOT분석 소니 기업위기상황분석 소니 위기극복戰略 제안 > coinlink6

본문 바로가기

coinlink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SONY 소니 기업상황분석과 SWOT분석 소니 기업위기상황분석 소니 위기극복戰略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22:11

본문




Download : SONY 소니 기업상황분석과 SWOT분석 소니 기업위기상황분석 소니 위기극복전략 제안.hwp




未來를 위해 10년간 알려온 `동통공`이라는 이름대신 `소니주식회사`로 회사명을 바꾼 것이다. 모리타는 브랜드 조건 때문에 상담을 중지하고 동경에 있는 본사와 상의했다. 1955년 동통공은 transistor 라디오를 개발, 이미 日本 에서는 테이프레코드의 생산액에 있어서는 日本 총 생산액의 91%를 자랑하고 있는 회사로써 이름을 알리고 있었다. 동통공은 1957년 당시로서는 혁명적인, 주머니에 쏙 들어갈 수 있을 정도의 초소형 라디오를 개발, 시판하는데 이때 제품 브랜드로 채택한 것이 `소니(SONY)`였고, 이후 상품명을 회사명과 일치시키기로 결정한다.

그러나 SONY의 상표를 사용하는 것이 처음부터 쉬운 일은 아니었다.
설명
SONY%20소니%20기업상황분석과%20SWOT분석%20소니%20기업위기상황분석%20소니%20위기극복전략%20제안_hwp_01.gif SONY%20소니%20기업상황분석과%20SWOT분석%20소니%20기업위기상황분석%20소니%20위기극복전략%20제안_hwp_02.gif SONY%20소니%20기업상황분석과%20SWOT분석%20소니%20기업위기상황분석%20소니%20위기극복전략%20제안_hwp_03.gif SONY%20소니%20기업상황분석과%20SWOT분석%20소니%20기업위기상황분석%20소니%20위기극복전략%20제안_hwp_04.gif SONY%20소니%20기업상황분석과%20SWOT분석%20소니%20기업위기상황분석%20소니%20위기극복전략%20제안_hwp_05.gif SONY%20소니%20기업상황분석과%20SWOT분석%20소니%20기업위기상황분석%20소니%20위기극복전략%20제안_hwp_06.gif

SONY 소니 기업상황분석과 SWOT분석 소니 기업위기상황분석 소니 위기극복戰略 제안


Download : SONY 소니 기업상황분석과 SWOT분석 소니 기업위기상황분석 소니 위기극복전략 제안.hwp( 32 )










레포트/경영경제

SONY,소니,기업상황과,SWOT,소니,기업위기상황,소니,위기극복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순서




1234 9 12

SONY

위기극복 전술연구

INDEX
1. 소니 SONY 기업紹介(소개)
(1) 소니 기업성장과정
(2) 보고서 요약

2. 소니의 위기

3. 소니 기업상황分析
(1) 소니 자사分析
(2) 소니 SWOT 分析
① 강점(Strength)
② 약점(Weakness)
③ 기회(opportunity)
④ 위협(Treat)

4. 스마트폰 시장동향 分析

5. 소니의 스마트폰시장 실패요인

6. 소니의 문제가되는점 과 하락세의 원인(原因)分析

7. 소니 위기극복위한 전술제안
1. 소니 SONY 기업紹介(소개)

(1) 소니 기업성장과정

1940년대 ~ 1950년대
`未來를 내다 본 브랜드 탄생 과정`

소니의 역사(歷史)는 1946년 `이부카 마사루`와 해군 장교 출신의 `모리타 아키오`에 의해 설립된 동경통신공업주식회사(Tokyo Telecommunications Engineering Conpany 이하 `동통공`)가 바로 소...



1234 9 12

SONY

위기극복 전술연구

INDEX
1. 소니 SONY 기업紹介(소개)
(1) 소니 기업성장과정
(2) 보고서 요약

2. 소니의 위기

3. 소니 기업상황分析
(1) 소니 자사分析
(2) 소니 SWOT 分析
① 강점(Strength)
② 약점(Weakness)
③ 기회(opportunity)
④ 위협(Treat)

4. 스마트폰 시장동향 分析

5. 소니의 스마트폰시장 실패요인

6. 소니의 문제가되는점 과 하락세의 원인(原因)分析

7. 소니 위기극복위한 전술제안
1. 소니 SONY 기업紹介(소개)

(1) 소니 기업성장과정

1940년대 ~ 1950년대
`未來를 내다 본 브랜드 탄생 과정`

소니의 역사(歷史)는 1946년 `이부카 마사루`와 해군 장교 출신의 `모리타 아키오`에 의해 설립된 동경통신공업주식회사(Tokyo Telecommunications Engineering Conpany 이하 `동통공`)가 바로 소니의 모체이다. `브랜드 문제는 회사가 좀…(To be continued )



SONY 소니 기업상황분석과 SWOT분석 소니 기업위기상황분석 소니 위기극복戰略 제안
SONY 소니 기업상황분석과 SWOT분석 소니 기업위기상황분석 소니 위기극복전략 제안 , SONY 소니 기업상황분석과 SWOT분석 소니 기업위기상황분석 소니 위기극복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SONY 소니 기업상황과 SWOT 소니 기업위기상황 소니 위기극복전략 제안
다. 1956년 모리타 사장이 transistor 라디오를 가지고 뉴욕에서 라디오 판매상을 만났을 때, 판매상은 `SONY 브랜드로는 팔리지 않을 테니 우리 브랜드를 붙여라. 그럼 10만대를 주문하겠다`라고 말하면서 적극적 관심 보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