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상품화,성 마케팅,광고 성상품화,광고마케팅,광고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4:05
본문
Download : 성상품화,성 마케팅,광고 성상품화,광고마케팅,광고전략,.ppt
광고 속의 성 상품화의 效果(효과)
`長點`
1.호기심 자극
2.높…(drop)






성상품화,성 마케팅,광고 성상품화,광고마케팅,광고전략, , 성상품화,성 마케팅,광고 성상품화,광고마케팅,광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성상품화 성 마케팅 광고 성상품화 광고마케팅 광고전략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성상품화,성 마케팅,광고 성상품화,광고마케팅,광고strategy,
설명
Download : 성상품화,성 마케팅,광고 성상품화,광고마케팅,광고전략,.ppt( 31 )
성상품화,성,마케팅,광고,성상품화,광고마케팅,광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남자
여자
남자는 “그렇다+매우 그렇다”가 전체비율의 총 68%를 차지하는 데에 비해 여자는 33%를 차지하였다.
성상품화,성 마케팅,광고 성상품화,광고마케팅,광고strategy,
광고에 나타나는 성 상품화
`사진 :퓨마 광고`
광고 속 성 상품화의 槪念
광고 속 성 상품화의 특징
광고에 나타나는 성 상품화의 效果(효과)
성 상품화 광고들의 특징적인 여성상
성 상품화 광고의 문제점(問題點)과 나아가야 할 방향
1. 보수를 받기 위해 男女 라는 성적으로 구별 지어지는 특징을 이용하는 것.
2.상품에 대한 흥미를 끌기 위해서 성적 본능을 자극하여 광고하고 선전하는 것.
광고의
홍수
30초의 미학
섹스어필
더욱 감각적이고 현란한 광고를 요구
1.‘인가 받은 포르노’
2. 주로 여성의 자극적인 모습을 그림으로써 여성을 상품화
3.무심코 지나치는 광고 속에서도 간접섹스 어필광고를 많이 접하고 있음
광고 속의 성 상품화의 效果(효과)
고려대학교 재학생 남녀 각각 30명씩 총 60명 설문
광고 속의 성 상품화의 效果(효과)
나는 실제로 성 상품화를 이용한 광고가 그렇지 않은 광고보다 더 效果(효과)적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