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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1 2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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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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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아웃도어 브랜드 K2의 새로운 광고전략(戰略) 보고서
목차
1. 연구동기&목적
2. 상황analysis(기존광고, 3C, SWOT)
3. 타겟설정(STP, 포지셔닝 맵)
4. Concept(컨셉도출, 광고goal(목표) 설정)
5. IMC전략(戰略)
6. 시사점 & 한계점
-서지사항1. 연구동기&목적
1) 연구동기
-최근 아웃도어 열풍이 일고 있따 어려운 경제난 속에서도 2007년 이후부터는 그 상승세가 더욱 가파르다. k2는 아웃도어 시장 점유율 3위를 기록하고 있고 국내브랜드에서는 2위를 차지하고 있따 어떻게 하면 k2가 앞으로 치열한 아웃도어 경쟁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궁금하였다. 매년 20%이상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우리나라 아웃도어 시장매출액은 4조원을 넘어섰다. 우리 11조는 이러한 아웃도어 열풍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그 중에서 국내 아웃도어브랜드 K2에 대해 연구해보고자 하였다. 미국이 11조원으로 1위이고 그 다음, 유럽연합이지만 개별국가로 따졌을 때 우리나라가 세계에서 2위인 셈이다.2) 연구목적
-아웃도어브랜드 K…(drop)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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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전 세계에서 5%의 매출액이 발생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