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비타500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coinlink6 | coinlink.co.kr report

비타500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coinlink6

본문 바로가기

coinlink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비타500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8:32

본문




Download : 비타500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pptx










설명

순서
_SLIDE_1_
VITA 500의
Marketing Communication
_SLIDE_2_
물처럼 비타민을 즐기는 ‘비타민 워터’;
비타민을 강화한
‘스포츠 및 에너지 음료’
‘아이스 티’도
비타민을 내세운 제품 출시
음료시장의
‘비타민 열풍’
38%
전체 음료 시장
비타민
음료 시장
비타민 음료 시장은 전체 음료 시장의
약 6%
지속적인 성장세
Market Trend
`통계청, 2012`
_SLIDE_3_
Well-Being의 대중화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중시
_SLIDE_4_
Time, Place, Occasion
맞춤 음료의 등장
_SLIDE_5_
Promotion

1. 초창기 비타 500 광고

_SLIDE_6_
Promotion

2. 기능을 강조한 2xxx년 비타 500 광고

_SLIDE_7_
Promotion

3. 기능과 정서적 가치를 강조한 2013년 비타 500 광고

_SLIDE_8_
착한 드링크 비타500
비타민
500mg
無 방부제
無 카페인
마시는
비타민C
_SLID…(투비컨티뉴드 )

#4 ‘할머니와 손자’편






Download : 비타500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pptx( 42 )


비타500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비타500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비타500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비타500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경영경제레포트 , 비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레포트/경영경제





비타,마케팅,커뮤니케이션,경영경제,레포트
비타500의%20마케팅%20커뮤니케이션_pptx_01.gif 비타500의%20마케팅%20커뮤니케이션_pptx_02.gif 비타500의%20마케팅%20커뮤니케이션_pptx_03.gif 비타500의%20마케팅%20커뮤니케이션_pptx_04.gif 비타500의%20마케팅%20커뮤니케이션_pptx_05.gif 비타500의%20마케팅%20커뮤니케이션_pptx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