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경영학] 중국(中國) e-learning 시장 진출 전략(strategy) > coinlink6 | coinlink.co.kr report

[경영학] 중국(中國) e-learning 시장 진출 전략(strategy) > coinlink6

본문 바로가기

coinlink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학] 중국(中國) e-learning 시장 진출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07:27

본문




Download : 중국 e-learning 시장 진출 전략.hwp




2004 년 중국의 교육 정보화 투자 규모는 245 억 위안에 달하고 있으며, 이는 전년대비 8%가 성장한 것이다


1. 중국(中國) e-learning 시장 現況 및 전망



<표 1> 중국(中國) e-learning시장 규모 現況 및 전망 (단위: 억 달러)
구분2004년2005년2006년2007년2008년시장규모1.041.883.285.246.56
e-learning 마케팅 중국 경영
순서


Ⅳ. 결언
2. 국내 e-learning 업체들의 중국 시장 진출 기회 평가
[경영학] 중국(中國) e-learning 시장 진출 전략(strategy)
I. 중국 e-learning 시장 현재상황



2. 파트너와의 제휴 戰略
[자료(data)원: KIPA]
중국(中國) 정부의 적극적인 온-라인 교육 확산 정책에 힘입어 1999 년 처음으로 대학에 대한 원격 교육 시범 공정이 스타트된 이래 2004 년 초, 68 곳의 대학에서 온-라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따 중국(中國) 대학들이 제공하는 e-learning 교육은 주로 강의는 소프트웨어, 플랫폼, 교육/교육사무관리 시스템 등을 포함하고 있는 Chinese Leaning Net 에서 제공하는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고 있따 2004 년 중국(中國)의 교육 정보화 투자 규모는 245 억 위안에 달하고 있으며, 이는 전년대비 8%가 성장한 것이다
2. 인프라 현재상황

설명
I. 중국(中國) e-learning 시장 現況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 주요 플레이어
중국 e-learning 시장 진출 전략-4184_01.gif 중국 e-learning 시장 진출 전략-4184_02_.gif 중국 e-learning 시장 진출 전략-4184_03_.gif 중국 e-learning 시장 진출 전략-4184_04_.gif 중국 e-learning 시장 진출 전략-4184_05_.gif
4. 기타 아이디어 (진수어학원 벤치마킹 戰略)



다. 따라서 이제까지 국가가 책임지는 일원화된 교육 방식을 취해왔던 중국 교육은 다원화되어 가고 있는 추세임 현재 대만, 홍콩 등을 포함한 중화권의 e-learning 시장 규모는 2004 년 1 억 400 만 달러로 추산되며, 2008 년까지 연평균성장률 58.5%의 높은 성장세로 성장하여 6 억 5,600 만 달러 규모의 시장을 형성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1990 년대 말부터 싹트기 스타트한 중국(中國)의 e-learning 시장은 지난 5 년 동안 컴퓨터 네트워크 기술과 멀티미디어 기술 등의 발달과 함께 중국(中國) 당국의 지원 정책 등으로 급속히 발전해 왔다. <표 1> 중국 e-learning시장 규모 현황 및 전망 (단위: 억 달러) 구분2004년2005년2006년2007년2008년시장규모1.041.883.285.246.56 [자료원: KIPA] 중국 정부의 적극적인 온라인 교육 확산 정책에 힘입어 1999 년 처음으로 대학에 대한 원격 교육 시범 공정이 시작된 이래 2004 년 초, 68 곳의 대학에서 온라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따라서 이제까지 국가가 책임지는 일원화된 교육 방식을 취해왔던 중국(中國) 교육은 다원화되어 가고 있는 추세임 현재 대만, 홍콩 등을 포함한 중화권의 e-learning 시장 규모는 2004 년 1 억 400 만 달러로 추산되며, 2008 년까지 연평균(average)성장률 58.5%의 높은 성장세로 성장하여 6 억 5,600 만 달러 규모의 시장을 형성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따
1. 컨텐츠 戰略
1. SWOT 분석

Download : 중국 e-learning 시장 진출 전략.hwp( 63 )






II. 중국 e-learning 시장 진출 기회 평가
3. 철저한 현지 시장 정보 파악
1. 중국 e-learning 시장 현재상황 및 전망

III. 진출 戰略
I. 중국 e-learning 시장 현황 1. 중국 e-learning 시장 현황 및 전망 1990 년대 말부터 싹트기 시작한 중국의 e-learning 시장은 지난 5 년 동안 컴퓨터 네트워크 기술과 멀티미디어 기술 등의 발달과 함께 중국 당국의 지원 정책 등으로 급속히 발전해 왔다. 중국 대학들이 제공하는 e-learning 교육은 주로 강의는 소프트웨어, 플랫폼, 교육/교육사무관리 시스템 등을 포함하고 있는 Chinese Leaning Net 에서 제공하는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