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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행정학] 21세기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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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11 19: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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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에 의하면, 變化무쌍한 environment(환경) 에 잘 適應(적응)하는 사람은 그들이 처한 environment(환경) 을 잘 조리하는 정신능력(habit of mental mastery of their environment)을 지닌


4.結論

순서
3.새 패러다임의 학교를 보는 시각
-조직 및 공동체로서의 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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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 연구 패러다임(Policy Research Paradigm)과 그 부류들

-생산의 기본단위로서의 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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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행정학] 21세기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목 차 -
21세기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
[교육행정학] 21세기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


다.




설명
2.생산적 교육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연구 패러다임

-지원체제로서 외부기관의 역할

1.생산적 교육(Productive Schooling)을 위한 새 패러다임의 요구
-자본들(결합,인적,재정,사회,정치 자본)의 조합으로서의 학교

경제 및 기술 분야에서의 급격한 전세계적 變化는 개인간의 관계, 일, 교육(personal relationships, work, education)을 근본적으로 變化시키고 있따 이러한 變化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효율적 학교교육(effective and productive schooling)이 절실히 필요하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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