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컴퓨터공학 프로그래밍] 11 C#프로그래밍 클래스,객체지향 > coinlink6 | coinlink.co.kr report

[컴퓨터공학 프로그래밍] 11 C#프로그래밍 클래스,객체지향 > coinlink6

본문 바로가기

coinlink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컴퓨터공학 프로그래밍] 11 C#프로그래밍 클래스,객체지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7 23:48

본문




Download : [컴퓨터공학 프로그래밍] 11 C#프로그래밍 클래스,객체지향.pptx






순서


Download : [컴퓨터공학 프로그래밍] 11 C#프로그래밍 클래스,객체지향.pptx( 92 )



레포트/공학기술







[컴퓨터공학 프로그래밍] 11 C#프로그래밍 클래스,객체지향 , [컴퓨터공학 프로그래밍] 11 C#프로그래밍 클래스,객체지향공학기술레포트 , 컴퓨터공학 프로그래밍 C#프로그래밍 클래스 객체지향
_SLIDE_1_
C# 클래스 종류

추상클래스 vs 인터페이스 vs 일반클래스
추상클래스

변수(필드, 속성)과 메소드에 대한 추상화가 가능
변수의 선언과 定義(정이)가 가능
메소드의 선언(시그니처 [함수명, 매개변수])은 가능하지만 定義(정이)는 불가능
인스턴스를 통해 객체를 생성할 수 없음
일반클래스는 하나의 추상클래스만 상속할 수 있음
인터페이스

메소드(행동 또는 기능)에 대한 추상화만 가능
변수를 선언하거나 메소드를 定義(정이)할 수 없음
단, 메소드의 경우 시그니처(함수명, 매개변수)는 定義(정이) 가능
일반클래스는 여러 개의 인터페이스를 상속할 수 있음
일…(drop)





[컴퓨터공학 프로그래밍] 11 C#프로그래밍 클래스,객체지향
설명
[컴퓨터공학 프로그래밍] 11 C#프로그래밍 클래스,객체지향


컴퓨터공학,프로그래밍,C#프로그래밍,클래스,객체지향,공학기술,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