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소비시장의 양극화와 기업의 귀족마케팅 사례연구 및 성공戰略 > coinlink6 | coinlink.co.kr report

소비시장의 양극화와 기업의 귀족마케팅 사례연구 및 성공戰略 > coinlink6

본문 바로가기

coinlink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비시장의 양극화와 기업의 귀족마케팅 사례연구 및 성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23:12

본문




Download : 소비시장의 양극화와 기업의 귀족마케팅 사례연구 및 성공전략_5019782.hwp





소비시장의%20양극화와%20기업의%20귀족마케팅%20사례연구%20및%20성공전략_5019782_hwp_01.gif 소비시장의%20양극화와%20기업의%20귀족마케팅%20사례연구%20및%20성공전략_5019782_hwp_02.gif 소비시장의%20양극화와%20기업의%20귀족마케팅%20사례연구%20및%20성공전략_5019782_hwp_03.gif 소비시장의%20양극화와%20기업의%20귀족마케팅%20사례연구%20및%20성공전략_5019782_hwp_04.gif 소비시장의%20양극화와%20기업의%20귀족마케팅%20사례연구%20및%20성공전략_5019782_hwp_05.gif 소비시장의%20양극화와%20기업의%20귀족마케팅%20사례연구%20및%20성공전략_5019782_hwp_06.gif


순서

설명
소비시장의 양극화와 기업의 귀족마케팅 사례연구 및 성공전략에 대해 정리한 레포트 입니다.
외환위기에 따른 고금리로 인해 예금자산이 많은 사회계층이 고가 제품을 중심으로 활발한 소비활동을 한 반면, 실업과 수입 감소 등에 따라 중산층의 소비…(skip)






소비시장의 양극화와 기업의 귀족마케팅 사례연구 및 성공戰略에 대해 정리(整理) 한 보고서 입니다. 외환위기에 따른 고금리로 인해 예금자산이 많은 사회계층이 고가제품을 중심으로 활발한 소비활동을 한 반면, 실업과 수입의 감소 등에 따라 중산층의 소비는 저가의 기능성 제품으로 크게 위축되었던 것이다.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시장의양극화와기업의귀족마케팅사례연구및성공戰略

Download : 소비시장의 양극화와 기업의 귀족마케팅 사례연구 및 성공전략_5019782.hwp( 61 )



Ⅰ. 서론 1
1. 연구의 목적 및 배경 1
2. 연구방법 및 범위 2
Ⅱ. 고급 소비 시장의 concept(개념) 및 이론(理論)적인 배경 2
1. 기업 수익의 대상으로서 고급소비 2
(1) 정보처리 모델 3
(2) 정서적 가치 모델 4
(3) 상징적 상호작용 모델 5
2. 고급 소비자 유형 6
(1) 과시성 추구형 7
(2) 유행 추구형 7
(3) 독特性과 개성 추구형 8
(4) 감성적 즐거움 추구형 8
(5) 합리적 가치 추구형 9
3. 국내 고급소비의 시대별 경향 10

Ⅲ. 귀족marketing 의 定義(정의) 및 장·단점 18
1. 귀족marketing 의 定義(정의) 18
2. 귀족marketing 의 장·단점 19

Ⅳ. 국내 귀족marketing 의 사례(instance) 19
1. 김치냉장고의 명품 딤채 20
2. 명품잡지 노블레스 21
3. 갤럭시 최고급 라인 수미주라(SUMISURA) 22
4. LG전자의 엑스캔버스 23
5. 국산 주얼리 브랜드 1호 골든듀 24

Ⅴ. 해외 명품의 특징과 사례(instance) 25
1. 몽블랑 만년필 26
2. TRUSSARDI (투르사디) 27
3. 부와 명예의 상징 메르세데스 벤츠 27
4. 가전의 명가 소니의 전술 28
5. 장인정신으로 만나는 피아제 29

Ⅵ. 국내기업의 귀족 marketing 전술 연구 30
1. 고급제품 시장의 타겟팅 전술 31
2. 고객정보의 체계적 관리·유지 전술 32
3. 프레스티지 marketing 의 활용 전술 32
4. 브랜드 이미지 관리 전술 33
5. 우호적인 사회적 환경 조성 전술 34

Ⅶ. conclusion(결론) 35



I. 서 론

1. 연구의 목적 및 배경

우리 경제에 있어 소비의 문제 특히 소비의 양극화는 항상 논란이 되어 왔고, IMF 외환위기 이후 소비의 양극화라는 표현은 더욱 빈번하게 등장하였다.소비시장의양극화와기업의귀족마케팅사례연구및성공전략 , 소비시장의 양극화와 기업의 귀족마케팅 사례연구 및 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시장의 양극화와 기업의 귀족마케팅 사례연구 및 성공戰略


,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