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航空(항공) 기업環境(환경)분석과 3C,SWOT분석및 아시아나航空(항공) marketing 전략(strate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9 11:13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기업환경분석과 3C,SWOT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 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미래전망연구 PPT.pptx
(2) 경영철학
_SLIDE_6_
2. 아시아나항공 기업環境analysis
_SLIDE_7_
인구통계環境
: 전문직인구의 증가 및 인구의 다양화로 다文化 가definition 증가와 인구 이동증가
(2) 경제적環境
: 경제 발전에 따른 세계여행 증대, 이동증가
(3) 자연環境
: 環境보호규제의 증가 (이산화탄소 배출권…(투비컨티뉴드 )
아시아나航空(항공) 기업環境(환경)분석과 3C,SWOT분석및 아시아나航空(항공) marketing 전략(strategy) 분석과 아시아나航空(항공) 미래전망연구 PPT
아시아나항공 기업환경분석과 3C,SWOT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 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미래전망연구 PPT , 아시아나항공 기업환경분석과 3C,SWOT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 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미래전망연구 PPT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항공 기업환경과 C SWOT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 과 아시아나항공 미래전망 PPT
아시아나항공,기업환경과,C,SWOT,아시아나항공,마케팅전략,과,아시아나항공,미래전망,PPT,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기업환경분석과 3C,SWOT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 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미래전망연구 PPT.pptx( 50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설명
아시아나航空(항공) 기업環境(환경)분석과 3C,SWOT분석및 아시아나航空(항공) marketing 전략(strategy) 분석과 아시아나航空(항공) 미래전망연구 PPT
_SLIDE_1_
아시아나항공
마케팅戰略
_SLIDE_2_
1. 아시아나항공 기업intro
(1) 아시아나항공 intro
(2) 경영철학
2. 아시아나항공 기업環境analysis
3. 항공산업의 속성
4. 아시아나항공 3Canalysis
(1) Company (자사analysis)
(2) Customer (고객analysis)
(3) Competitor (경쟁자analysis)
5. 아시아나항공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4P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아시아나항공 다양한 마케팅활동
(1) 서비스 마케팅
(2) 사이버 마케팅
(3)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4) 내부 마케팅
8. 아시아나항공 future 展望
_SLIDE_3_
1. 아시아나항공 기업intro
_SLIDE_4_
아시아나 항공은 금호 아시아나 그룹 계열의 민간 항공사로 1988년 2월 17일 창립.
항공운수뿐만 아니라 설비, 통신, 관광, 호텔, 기내식 제조판매 등 다양한 연계사업에 종사.
아시아나 항공은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
(1) 아시아나항공 intro
_SLIDE_5_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고객의 needs가 다양해지고 항공사간의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항공사의 입장에서만 경영을 하는 것은 동용될 수가 없으며, 아무리 서비스의 품질이 뛰어나다 해도 고객을 만족시키지 못하는 항공사는 생존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