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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5 1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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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계절 언제나 신선한 과일이 듬뿍 들어 있는 빙수를 먹을 수 있는 공간으로, 저렴한 가격과 좋은 맛으로 많은 젊은이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따 대표 김성남씨는 빙수라는 상품의 잠재적 성장성에 비해 턱없이 높은 가격이 형성되어 있는 현실을 사업기회로 포착하여 제품을 특성(特性)화시키는 데 성공하였다.

3. 업체 선정 동기
우리조가 이번 마케팅 프로젝트의 업체를 아이스베리로 선정한 이유는, 아이스베리가 신흥 브랜드이며 많은 광고나 프로모션 strategy을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들 사이에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사람들 입에서 자주 회자되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또한 조원들의 아이스베리 방문경험을 들어보면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로 많은 매출을 보이고 있으며, 그 브랜드파워를 이용하여 계속 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우리조는 아이스베리가 어떠한 strategy과 포지셔닝을 사용하여 기존 빙과류 유통업체의 선두업체인 베스킨라빈스를 위협할 정도로 성장하게 되었는지 궁금증을 가지게…(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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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스베리’에 대한 마케팅strategy


` 목 차 `

Ⅰ. 프로젝트에 대한 대상 선정

Ⅱ. environment analysis(분석)

Ⅲ. STP 도출

Ⅳ. 태도형성모델 analysis(분석)

Ⅴ. 제품(서비스) strategy

Ⅵ. 유통 및 촉진strategy

Ⅶ. 가격 strategy

Ⅷ. 결 론

Ⅸ. 별첨 부록
Ⅰ. 프로젝트에 대한 대상 선정

1. 대상 선정
대상 : 아이스베리 신촌점
위치 : 지하철 2호선 신촌역 피자헛 길 건너편 3, 4층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31-23
규모 : 약 50평
매출 : 약 2000그릇 / 일 (성수기 기준), 약 100그릇 / 일 (비성수기 기준)
history(역사) : 1999년 5월 3일 신촌점 오픈

2. 아이스베리 現況(현황)
아이스베리는 1999년 5월 3일 연세대 앞 신촌점을 오픈한 것을 처음 으로 하여 현재 서울 경기 지역에 29개, 대구 2개, 부산 2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과일 전문...


‘아이스베리’에 대한 마케팅strategy


` 목 차 `

Ⅰ. 프로젝트에 대한 대상 선정

Ⅱ. environment analysis(분석)

Ⅲ. STP 도출

Ⅳ. 태도형성모델 analysis(분석)

Ⅴ. 제품(서비스) strategy

Ⅵ. 유통 및 촉진strategy

Ⅶ. 가격 strategy

Ⅷ. 결 론

Ⅸ. 별첨 부록
Ⅰ. 프로젝트에 대한 대상 선정

1. 대상 선정
대상 : 아이스베리 신촌점
위치 : 지하철 2호선 신촌역 피자헛 길 건너편 3, 4층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31-23
규모 : 약 50평
매출 : 약 2000그릇 / 일 (성수기 기준), 약 100그릇 / 일 (비성수기 기준)
history(역사) : 1999년 5월 3일 신촌점 오픈

2. 아이스베리 現況(현황)
아이스베리는 1999년 5월 3일 연세대 앞 신촌점을 오픈한 것을 처음 으로 하여 현재 서울 경기 지역에 29개, 대구 2개, 부산 2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과일 전문 체인점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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