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미디어의 종류144 (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22:55
본문
Download : 광고 미디어의 종류144 (1).pptx
광고,미디어,종류,경영경제,레포트
광고 미디어의 종류144 (1) , 광고 미디어의 종류144 (1)경영경제레포트 , 광고 미디어 종류
광고 미디어의 종류144 (1)
설명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_SLIDE_1_
광고 미디어의 종류
_SLIDE_2_
케이블TV 광고
IPTV 광고
DMB광고
모바일 광고
극장광고
목차
_SLIDE_3_
케이블 TV광고
케이블TV의 성장 배경
Chapter1, Chapter2
1985년
국내 케이블TV 서비스 도입
가입자 수↓,제작비 부족
케이블TV 열풍 하락세
2000년
SO들의 요금 인하
가입자 수 ↑
28개의 프로그램(program]) 공급업체로 스타트하여 설립요건이 승인제에서 등록제로 바뀌면서 2008년 6월 말 케이블의 공급업체는 202개 되었고 가입자수의 증가는 시청률로 이어져 이제는 케이블TV가 전통적인 미디어의 자리를 조금씩 넓혀 가며 지상파TV, 신문, 인터넷(Internet)과 함께 새로운 4대 미디어의 자리로 올라섰다.
시청 점유율 증가 (40% 대)
SO(System operator) - 지역 종합유선방송사업자.
구역별로 케이블TV를 송출하는 지역방송국
_SLIDE_4_
케이블 TV광고
Chapter1. 프로그램(program]) 자체 제작
연도 2004 2005 2006 2007 2008
프로그램(program]) (편) 15 46 95 148 150
방영횟수(회) 273 617 1,317 2,486 1,907
출처: 케이블협회(2008)
PP프로그램(program]) 자체제작 동향
PP 방송채널사용업자, 프로그램(program]) 공급자
MPP 복수방송채널사용업자
과거 케이블TV
현재 케이블TV
대부분 지상파TV 프로그램(program]) …(투비컨티뉴드 )
순서
Download : 광고 미디어의 종류144 (1).pptx( 42 )
레포트/경영경제
광고 미디어의 종류144 (1)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