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속의 한국기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21:41
본문
Download : 독일속의 한국기업.hwp
이는 ‘삼성전자의 컴퓨터 모니터는 독일의 일류 기업들이 사용하는 고급품’ 이라는 브랜드 이미 지를 독일 소비자에게 심기 위한 책략 이었다.
- 삼성전자는 독일 유수의 기업들에게 고급컴퓨터 모니터를 납품하는데 주력 하였다.독일속의한국기업 , 독일속의 한국기업경영경제레포트 ,
본 자료(data)는 독일속의 한국기업을 조사정리한 리포트입니다.
Download : 독일속의 한국기업.hwp( 96 )





독일속의 한국기업
,경영경제,레포트
다.
3) 삼성전자 독일 법인의 책략
- TV의 경우 20인치 이하의 제품은 단종시키는 대신 부가가치가 높은 LCD TV, PDP TV, 프로젝션 TV 등 대형 고급제품에 승부를 걸었다.
- 이와 함께 삼성전자의 독일법인은 공격적인 광고, 우량 매장의 확보, 각종 전자 관련 박 람회 출품, 우수 인력의 채용, CRM, MIS 정비 등의 적극적인 투…(To be continued )
본 자료는 독일속의 한국기업을 조사정리한 리포트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독일속의한국기업
1. 삼성전자 독일법인
2. 삼성 SDI 독일 법인
1. 삼성전자 독일법인
1) 삼성전자 독일법인의 실적
- 2003년 예상 매출액은 전년대비 40%이상 증가한 10억달러
- 독일 휴대폰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3위
- 디스플레이(PC용 CRT 및 TFT-LCD모니터) 시장에서 1위를 기록
- 양적인 성장보다는 독일 시장에서의 삼성전자의 제품에 대한 평가와 브랜드 이미지의 改善이 原因
2) 프랑크푸르트 ‘신(新)경영’ 선언
- 삼성은 1993년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의 프랑크푸르트 ‘신경영’ 선언 직후 삼성전자 독 일 법인은 종래의 양적인 성장을 포기하고 질(質)위주의 판매 책략으로 방향을 전환,제품 고급화에 주력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