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해외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06:47
본문
Download : 현대자동차,해외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현대자동차,해외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현대자동차,해외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자동차 해외시장진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Download : 현대자동차,해외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74 )
현대자동차 인도법인
Price
09년 손익분기점 analysis
변동비 산출 근거
소형차 차명
09년도 소형차
매출량(내수+해외)
가 격
판매 비중
가중 average(평균) 가격
뉴 클릭
77,078대
8,700,000원
29.06%
2,528,220원
베르나
188,119대
9,910,000원
70.94%
7,030,154원
합계
265,197대
100%
9,558,374원
09년 당기총제조원가 = 25,010,803,000,000원
당기총제조원가 = 직접재료비 + 직접노무비 + 제조간접비
한국자동차산업 average(평균)비중 = 76.12% + 12.43% + 11.45%
= 19,038,223,243,600 + 3,108,842,812,900
= 22,147,066,056,500원
인도 공장...
현대자동차 인도법인
Price
09년 손익분기점 analysis
변동비 산출 근거
소형차 차명
09년도 소형차
매출량(내수+해외)
가 격
판매 비중
가중 average(평균) 가격
뉴 클릭
77,078대
8,700,000원
29.06%
2,528,220원
베르나
188,119대
9,910,000원
70.94%
7,030,154원
합계
265,197대
100%
9,558,374원
09년 당기총제조원가 = 25,xxx,803,000,000원
당기총제조원가 = 직접재료비 + 직접노무비 + 제조간접비
한국자동차산업 average(평균)비중 = 76.12% + 12.43% + 11.45%
= 19,038,223,243,600 + 3,108,842,812,900
= 22,147,066,056,500원
인도 공장 총 변동비(가정) = 21,039,712,753,675원
재료비와 노무비가 저렴한 인도라서 5% 다운
변동비율 = 변동비 / 매출액 = 21,039,712,753,675 / 31,859,327,000,000
= 0.660394 -` 즉 66.04%
당기총제조비용76.12%
당기총제조비용12.43%
즉, 가중average(평균) 가격 9,558,374원의 변동비는
변동비율 66.04%인 6,312,350원
目標(목표)이익 그래프
18,710
단위 : 억
Product
1. 포화된 한국 시장에서의 돌파구
2. 인구 10억의 성장 가능성 있는 시장
공략
3. 저렴한 인건비와 공장비로 내수를 비
롯한 세계자동차 수출의 교두보 마련
4.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기존기업
과의 경쟁에서 비교우위 창출
1. 각 상품의 현위치를 재조명한다.
2. 각 상품의 강점을 알…(省略)
현대자동차,해외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자동차,해외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현대자동차,해외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