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정보탐색에 있어서의 연령차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23:37
본문
Download : 소비자_정보탐색에_있어서의_연령차.hwp
감소된 작업메모리를 가진 나이든 소비자들은 다양한 대안들을 메모리에서 조작하고 보유할 수 없다. 즉 단지 …(省略)
소비자 정보탐색에 있어서의 연령차 분석
설명
순서
Download : 소비자_정보탐색에_있어서의_연령차.hwp( 55 )
- AGE DIFFERENCES IN PROBLEM SOLVING, , - STUDY 1, , - STUDY 2, , - DISCUSSION, , 파일크기 : 32K
다. 4가지 다른 상품범주에서 익숙치 않은 상표를 선택할 때 나이든 주부들은 다 적게 속성들과 대안들을 고려한다. 자동차 구매자에 대한 SURVEY는 나이든 소비자가 덜 탐색하고 이전선택에 대해 더 만족하는 것을 밝혀냈다.





- AGE DIFFERENCES IN PROBLEM SOLVING, , - STUDY 1, , - STUDY 2, , - DISCUSSION, , FileSize : 32K , 소비자 정보탐색에 있어서의 연령차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 구매론 판매자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구매론,판매자,경영경제,레포트
- AGE DIFFERENCES IN PROBLEM SOLVING
- STUDY 1
- STUDY 2
- DISCUSSION
나이든 소비자의 정보탐색행동은 젊은 소비자들의 정보탐색행동과 다르다. 결과,그들은 젊은 사람들처럼 많이 탐색할 수 없고 이로 인해서 안정적인 상표평가를 할 수도 없고 새로운 정보처리도 불가능하므로 열등한 선택을 할 수 있따 이들은 상대적으로 문제해결을 위한 피상적인 탐색에 개입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