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되는 회사는 분명 따로 있다`를 읽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13:31
본문
Download : `잘 되는 회사는 분명 따로 있다`를 읽고.hwp
레포트/감상서평
과연 잘 되는 회사는 따로 있을까? 있다면 과연 안 되는 회사와 무엇이 다를까? 라는 의문은 누구나 한번쯤 생각해봤음 직한 질문일 것이다. 기업가의 사회봉사는 돈을 번 회사…(skip)
는분명따로있다
설명
Download : `잘 되는 회사는 분명 따로 있다`를 읽고.hwp( 25 )


순서
잘 되는 회사는 분명 따로 있다를 읽고 감상문을 작성하였습니다.. 회사는 돈을 버는 곳이다>라고 하는 당연한 이야기이다. 몇 년 전 서울대 대학원 시험에 ‘ 자기가 사장이 되었을 때 회사의 이익과 사회봉사중에 무엇을 중요시 할 것이냐?’ 라는 질문이 있었는데 90%에 가까운 학생들이 사회봉사를 먼저 생각하겠다고 대답했다는 예를 봐도 알 수 있다
미국의 유명한 경영학자는 회사의 궁극적 목적은 사회봉사에 있다고 자주 말을 한다.는분명따로있다 , `잘 되는 회사는 분명 따로 있다`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감상서평,레포트
잘 되는 회사는 분명 따로 있다를 읽고 感想文(감상문) 을 작성하였습니다. 그러나 내가 보기엔 상술에 불과하다고 생각한다.
`잘 되는 회사는 분명 따로 있다`를 읽고
다.
이 책에서 하고 싶은 가장 중요한 이야기는 <회사는 사교클럽이 아니고, 봉사단체도 아닐것이다. 이 책의 저자는 이 질문에 대한 답을 누구나 공감할 수 있도록, 그러면서도 회사를 다니는 사람에게는 아픈 구석을 찌르는 회초리와 같은 역할을 할 수 있게 풀어 놓았다. 그러나 사람들은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쉽게 생각해 버리고 당연하게 받아들이지 못하는 것이 결점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