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中國진출 마케팅사례 分析및 아모레퍼시픽 기업경영전술分析 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23:51
본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마케팅사례 분석및 아모레퍼시픽 기업경영전략분석 레포트.docx
선진국에서 본토 브랜드의 자국 화장품 시장점(長點)유율은 15%~25%를 차지하고, 중국(China)은 현재 2% 수준으로, 본토 브랜드의 성장 공간이 아주 큰 편이다.
중국(China) 화장품 시장에서 외국 브랜드가 50%~70%를 차지하는 반면에, 중국(China) 본토의 브랜드의 성장속도는 현재 외국브랜드의 성장 속도를 초과했다.
최근 중국(China)은 경기 침체가 이어지지만, 화장품시장은 20% 내외를 유지하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올 해 1000억 위안대에 진입할 것으로 보임.
2) 세부 Target 시장
2, 3, 4선 도시는 화장품의 블루오션으로 큰 시장잠재력이 있다아 2xxx년 전국 대형 소매기업 화장…(생략(省略))
순서
아모레퍼시픽 中國진출 마케팅사례 分析및 아모레퍼시픽 기업경영전술分析 report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마케팅사례 분석및 아모레퍼시픽 기업경영전략분석 레포트.docx( 59 )






다.설명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마케팅사례 분석및 아모레퍼시픽 기업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마케팅사례 분석및 아모레퍼시픽 기업경영전략분석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마케팅사례 아모레퍼시픽 기업경영전략 레포트
아모레퍼시픽,중국진출,마케팅사례,아모레퍼시픽,기업경영전략,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아모레퍼시픽 中國진출 마케팅사례 分析및 아모레퍼시픽 기업경영전술分析 report
아모레퍼시픽
중국(China)시장 marketing 戰略
` 목차 `
1.아모레퍼시픽 기업intro
2. 타겟시장 선정 (중국(China))
1) 선정 배경
2) 세부 Target 시장
a. 중국(China) 23선 도시
b. 중국(China) 23선 도시 여성의 화장품 소비 change(변화)
c. 시사점
3. 시장 現況(현황)
1) 한국 화장품 전체 중국(China) 수출 금액
4. 아모레퍼시픽 marketing 戰略
1) SWOT analysis(분석)
2) 중국(China)시장 marketing 戰略
a. 인터넷(Internet) marketing
b. 한류를 이용한 광고
c. 가격 戰略
5. 참고
1.아모레퍼시픽 기업intro
-그룹명 :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자명 : 서겨배/심상배/권영소/배동현
-기업형태 : 상장
-직원수 : 약 4000명
-주요생산품 : 화장품,생활용품 제조,판매
-매출액 : 2010년 : 2조 585억
2011년 : 2조 5,547억 (24.11% 성장)
-비전 : 고객의 미와 건강을 위해 토털 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2. 타겟시장 선정 (중국(China)) ...
아모레퍼시픽
중국(China)시장 marketing 戰略
` 목차 `
1.아모레퍼시픽 기업intro
2. 타겟시장 선정 (중국(China))
1) 선정 배경
2) 세부 Target 시장
a. 중국(China) 23선 도시
b. 중국(China) 23선 도시 여성의 화장품 소비 change(변화)
c. 시사점
3. 시장 現況(현황)
1) 한국 화장품 전체 중국(China) 수출 금액
4. 아모레퍼시픽 marketing 戰略
1) SWOT analysis(분석)
2) 중국(China)시장 marketing 戰略
a. 인터넷(Internet) marketing
b. 한류를 이용한 광고
c. 가격 戰略
5. 참고
1.아모레퍼시픽 기업intro
-그룹명 :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자명 : 서겨배/심상배/권영소/배동현
-기업형태 : 상장
-직원수 : 약 4000명
-주요생산품 : 화장품,생활용품 제조,판매
-매출액 : 2xxx년 : 2조 585억
2xxx년 : 2조 5,547억 (24.11% 성장)
-비전 : 고객의 미와 건강을 위해 토털 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2. 타겟시장 선정 (중국(China))
타겟 시장 : 중국(China)
1) 선정 배경
2012년 중국(China) 화장품 시장규모는 963억 위안으로 日本 의 1,677억 위안, 미국의 1,439억 위안을 이어 세계 3위로 성장하게 되었다.
중국(China) 화장품 시장은 연average(평균) 20%의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2013년 중국(China) 화장품 시장규모는 천억 위안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