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금연공익광고의 공격적 메세지가 흡연에 대한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影響 > coinlink7 | coinlink.co.kr report

금연공익광고의 공격적 메세지가 흡연에 대한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影響 > coinlink7

본문 바로가기

coinlink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금연공익광고의 공격적 메세지가 흡연에 대한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影響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18:22

본문




Download : 금연공익광고의 공격적 메세지가 흡연에 대한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hwp




Download : 금연공익광고의 공격적 메세지가 흡연에 대한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hwp( 64 )


순서




금연공익광고의 공격적 메세지가 흡연에 대한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影響
,경영경제,레포트

금연공익광고의%20공격적%20메세지가%20흡연에%20대한%20수용자%20태도에%20미치는%20영향_hwp_01.gif 금연공익광고의%20공격적%20메세지가%20흡연에%20대한%20수용자%20태도에%20미치는%20영향_hwp_02.gif 금연공익광고의%20공격적%20메세지가%20흡연에%20대한%20수용자%20태도에%20미치는%20영향_hwp_03.gif 금연공익광고의%20공격적%20메세지가%20흡연에%20대한%20수용자%20태도에%20미치는%20영향_hwp_04.gif 금연공익광고의%20공격적%20메세지가%20흡연에%20대한%20수용자%20태도에%20미치는%20영향_hwp_05.gif 금연공익광고의%20공격적%20메세지가%20흡연에%20대한%20수용자%20태도에%20미치는%20영향_hwp_06.gif

제 1 장 서 론
제 2 장 공익 광고의 理論적 배경
1. 공격적 메시지의 concept(개념)과 관련된 연구들의 검토
(1) 위협적 메시지의 efficacy에 관한 연구들
(2) 정치광고에서 공격적 메시지의 efficacy에 관한 연구들
2. 공격적 메시지의 efficacy와 관련된 연구들의 검토
(1) 인지 부조화 理論에 관한 연구들
3.공익광고 efficacy연구
4. 기존 연구의 제한점 및 공격적 메시지의 concept(개념)과 efficacy
(1) 기존 연구의 제한점
(2) 공익광고에서 공격적 메시지의 concept(개념)
① 위협적 메시지와 공격적 메시지의 구분
제 3 장 연구문제와 가설
1. 연구문제
2. 검증가설
3. 가설 설definition 근거
4. 주요 용어의 definition
제 4 장 연구방법
1. 연구방법의 개관
2. experiment(실험)메지시의 작성
3. experiment(실험) 척도들의 구성
(1) 공격적 메시지 efficacy의 측정(測定) 척도
(2) 인지적 평가의 측정(測定) 척도
(3) 피험자의 측정(測定) 척도
(4) 자료(data) 分析 방법
제 5장 연구결과 및 논의
1. experiment(실험) 처치와 측정(測定) 자료(data)들의 검토
(1) experiment(실험)처치에 대한 검토 결과
(2) 가설들의 검증결과
(3) 가설 검증 결과에 대한 논의
(4) 본 연구의 제한점



제 2 장 공익 광고의 理論적 배경

공익광고에서의 공격적 메시지의 efficacy에 관한 연구는 거의 수행되고 있지 않은 연구 주제였다. 그러므로 본 연구와 관련된 선행 연구를 검토함에 있어서 우선, 공익광고에서 부정적 소구방법의 대표적인 예로 탐구된 위협적 메시지에 관한 연구 및 공격적 메시지의 efficacy에 관한 연구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정치광고 연구에서의 논의를 검토함으로써, 기존 연구에서 누락되어 있는 공격적 메시지를 사용한 공익광고의 efficacy 연구의 필요성(必要性)을 논의하였다.

1. 공격적 메시지의 concept(개념)과 관련된 연구들의 검토

(1) 위협적 메시지의 efficacy에 관한 연구들

공격적 메시지를 사용한 광고는 밝고 명랑한 분위기나 내용의 긍정적인 소구방법(positive appeal)을 사용한 광고와 대조되는 부정적인 소구방법(negative appeal)을 사용한 광고로 볼 수 있다아 부정적인 소구방법 중에서 위협적 소구방법(fear/threat appeal)에 의한 설득 efficacy에 관한…(省略)



금연광고 , 금연공익광고의 공격적 메세지가 흡연에 대한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금연광고



다.

다음으로는, 공격적 메시지의 설득 efficacy를 설명(explanation)해 주는 理論들을 고찰하여, 공격적 메시지의 efficacy를 중재하는 수용자 변인 및 공격적 메시지의 efficacy에 influence을 미치는 인지적 평가 요인들은 무엇인가를 탐색해 보고자 하였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