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룩옵티컬,안경산업,안경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coinlink7 | coinlink.co.kr report

룩옵티컬,안경산업,안경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coinlink7

본문 바로가기

coinlink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룩옵티컬,안경산업,안경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21:15

본문




Download : 룩옵티컬,안경산업,안경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안경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모습에 대한 설렘을 주어야 한다.
Vision
우리가 꿈꾸는 세상은 안경이 패션의 완성으로서
때와 장소에 따라 갈아입는 아이웨어가 되는 것이다.
_SLIDE_6_
기존안경시장 VS Look Optical
1
2
3

안경이 패션이라는 인식 부족
“안경은 얼굴이다”
안경 가격에 대한 낮은 신뢰도
가격정찰제
의료기 전문점 같은 이미지에 따른 불편한 매장 방문
개방적이고 편안한 인테리어 및 서비스
_SLIDE_7_
Look Optical의 시장 인식
_SLIDE_8_
(2-2) LOOK Optical SBU

안경
메탈
무테
반무테
보잉
뿔테
선글라스
메탈
무테…(drop)
룩옵티컬,안경산업,안경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룩옵티컬,안경산업,안경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룩옵티컬,안경산업,안경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0 )



순서
다. 우리의 안경원을 안경원이라 부르지 말고,
팔고 있는 안경을 안경이라 부르지 마라. 우리는 사람들이 원하는 얼굴을 찾아주는 성형외과다.
레포트/경영경제





룩옵티컬,안경산업,안경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룩옵티컬,안경산업,안경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룩옵티컬,안경산업,안경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룩옵티컬 안경산업 안경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룩옵티컬,안경산업,안경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룩옵티컬,안경산업,안경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룩옵티컬,안경산업,안경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룩옵티컬,안경산업,안경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룩옵티컬,안경산업,안경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룩옵티컬,안경산업,안경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Look Optical
_SLIDE_2_
목차
1.서론
(1) 기업선정이유
(2) 기업intro

2.기업戰略
(1) 안경시장現況
(2) BCG,GE,SWOT分析
(3) STP 戰略
(4) 7P分析

3.마케팅戰略
(1) 스타마케팅
(2) 가격마케팅
(3) 서비스마케팅

4.conclusion
룩옵티컬이 improvement해야 할 방향
_SLIDE_3_

1

서론
_SLIDE_4_
(1) 기업 선정 이유
1
2
3
기존의 영세업체로만 생각했던 인식에서 하나의 브랜드로써
인식이 變化(변화)
안경이 꼭 의학적 필요가 아닌 패션의 액세서리의 하나로써 인식의 變化(변화)
계속적으로 늘어나는 프랜차이즈를 늘려나가며 성장하고 있는 추세의 새로운 기업
_SLIDE_5_
(2) 기업 사명 (corporate mission)
1
2
3
Philosophy
안경은 얼굴이다.
Mission
우리의 안경은 콤플렉스를 숨기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약점은
감추어 주고, 자신을 자신 있게 드러내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더욱 돋보이게 해주어야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