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비정규직과 조직몰입,서비스업,방송사업,세계 노동시장의 내역,정규직과 비 정규직,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coinlink7 | coinlink.co.kr report

비정규직과 조직몰입,서비스업,방송사업,세계 노동시장의 내역,정규직과 비 정규직,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coinlink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inlink7

비정규직과 조직몰입,서비스업,방송사업,세계 노동시장의 내역,정규직과 비 정규직,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2 06:48

본문




Download : 비정규직과 조직몰입,서비스업,방송사업,세계 노동시장의 현황,정규직과 비 정규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비정규직과 조직몰입,서비스업,방송사업,세계 노동시장의 내역,정규직과 비 정규직,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_SLIDE_1_
비정규직과 조직몰입에 관한 연구: 서비스업, 방송사업 직종을 중심으로

_SLIDE_2_
1. 세계 노동시장의 상황
_SLIDE_3_
“ 비정규직이 조직몰입을 저하시킨다“

비정규직 근로자의 조직몰입 정도
직종에 따라 alteration(변화) 되는 조직몰입 정도의 차이
① 호텔 서비스업종 ② 방송사업종
_SLIDE_4_
2. 조직몰입의 정이
조직구성원의 태도를 측정(測定) 하는 다차원적인 concept(개념)
감정적 몰입, 지속적 몰입,규범적 몰입
조직몰입은 조직과 개인수준에서 다양한 特性(특성)들에 影響을 받으며, 조직 내에서 특정한 업무를 수행하면서 겪는 객관적,주관적 경험을 토대로 형성됨

→ 피고용인이
구성원이 된 것으로 느낄 때의 느낌
_SLIDE_5_
3. 정규직과 비 정규직의 정이

정규근로자와 비정규근로자의 concept(개념)은 노동시장의 구조와 주변環境(환경)에 의해 결정
→ 국가나 지역에 따라서 다르고 정이하는 사람의 입장에 따라 다르게 파악
...

_SLIDE_1_
비정규직과 조직몰입에 관한 연구: 서비스업, 방송사업 직종을 중심으로

_SLIDE_2_
1. 세계 노동시장의 상황
_SLIDE_3_
“ 비정규직이 조직몰입을 저하시킨다“

비정규직 근로자의 조직몰입 정도
직종에 따라 alteration(변화) 되는 조직몰입 정도의 차이
① 호텔 서비스업종 ② 방송사업종
_SLIDE_4_
2. 조직몰입의 정이
조직구성원의 태도를 측정(測定) 하는 다차원적인 concept(개념)
감정적 몰입, 지속적 몰입,규범적 몰입
조직몰입은 조직과 개인수준에서 다양한 特性(특성)들에 影響을 받으며, 조직 내에서 특정한 업무를 수행하면서 겪는 객관적,주관적 경험을 토대로 형성됨

→ 피고용인이
구성원이 된 것으로 느낄 때의 느낌
_SLIDE_5_
3. 정규직과 비 정규직의 정이

정규근로자와 비정규근로자의 concept(개념)은 노동시장의 구조와 주변環境(환경)에 의해 결정
→ 국가나 지역에 따라서 다르고 정이하는 사람의 입장에 따라 다르게 파악

전통적인 정규직 고용이 가지는 공통요소 가운데 어느 하나가 없으며, 사용자와 종업원 모두가 명시적이든 암묵적이든 장기고용을 기대하지 않는 모든 형태의 고용
_SLIDE_6_
4. 가설의 검증
가설1
비 정규직의 조직몰입이 정규직에 비해 낮을 것이다
_SLIDE_7_
가설2.
서비스업종 비 정규직의 조직몰입이 정규직에 비해 낮을 것이다
_SLIDE_8_

가설3.
방송업종 비 정규직의 조직몰입이 정규직에 비해 낮을 것이다
_SLIDE_9_
5. example(사례) (가설1)

‘2005년 서비스업 총 조사결과(통계청)’

서비스업 영위 사업체 수, 종사자 수
(2001년 대비) 6.9%, 12.9% 증가

→서비스 산업의 규모와 위치 지속적 증가
_SLIDE_10_

현실은

_SLIDE_11_

서비스 산업 종사자 지위 별 구분
상용직(2001년 대비) 10.6% 증가
임시,일일직 (2001년 대비) 53…(drop)

설명
순서

비정규직과 조직몰입,서비스업,방송사업,세계 노동시장의 내역,정규직과 비 정규직,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비정규직과%20조직몰입,서비스업,방송사업,세계%20노동시장의%20현황,정규직과%20비%20정규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비정규직과%20조직몰입,서비스업,방송사업,세계%20노동시장의%20현황,정규직과%20비%20정규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비정규직과%20조직몰입,서비스업,방송사업,세계%20노동시장의%20현황,정규직과%20비%20정규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비정규직과%20조직몰입,서비스업,방송사업,세계%20노동시장의%20현황,정규직과%20비%20정규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비정규직과%20조직몰입,서비스업,방송사업,세계%20노동시장의%20현황,정규직과%20비%20정규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비정규직과%20조직몰입,서비스업,방송사업,세계%20노동시장의%20현황,정규직과%20비%20정규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비정규직과,조직몰입,서비스업,방송사업,세계,노동시장의,현황,정규직과,비,정규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비정규직과 조직몰입,서비스업,방송사업,세계 노동시장의 현황,정규직과 비 정규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6 )



레포트/경영경제




비정규직과 조직몰입,서비스업,방송사업,세계 노동시장의 현황,정규직과 비 정규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비정규직과 조직몰입,서비스업,방송사업,세계 노동시장의 현황,정규직과 비 정규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비정규직과 조직몰입 서비스업 방송사업 세계 노동시장의 현황 정규직과 비 정규직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다.
전체 31,16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