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소싱전략의 槪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20:30
본문
Download : 글로벌소싱전략의 개념.hwp
그로 인하여 정보시스템분야에서는 위탁(또는 수탁)이 보편화되었고, 다른 경영관리분야에도 위탁(또는 수탁)이 확산됨은 물론 저부가가치 업무의 외부화에도 아웃소싱이라는 용어를 사용하게 되어 개념(槪念)적 정의(定義)가 한때는 혼란했던 적도 있다아
전통적으로 글로벌소싱(global sourcing)이란 전 세계의 고객에게 고품질제품을 가장 싼 비용으로 제공하기 위해서 무엇을(what), 어디서(where), 어떻게(how) 조달하고, 어떤 제품을 만들 것인가를 정하는 것이다.
글로벌소싱전략의 개념 , 글로벌소싱전략의 개념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소싱전략 개념
설명
다.




글로벌소싱전략의 槪念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소싱전략,개념,경영경제,레포트
글로벌소싱전략의 槪念
Download : 글로벌소싱전략의 개념.hwp( 84 )
글로벌소싱strategy의 개념(槪念)
아웃소싱이라는 용어는 1970년대 후반부터 1980년대 초에 걸쳐 페로(R. Pero)가 설립 한 EDS(Electric Data System)사가 자사가 운영하고 있면 정보시스템 업무에 외부로부터 업무수탁을 받아 높은 성장 ․ 발전을 하는 과정에서 유명해졌다. 따라서 글로벌소싱의 기본적인 목적은 양질의 제품을 낮은 비용으로 생산하여 글로벌시장에 무수히 존재하는 고객들에게 공급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