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전략(strategy)의 표준화와 discrimination화(글로벌기업의 마케팅 전략(strategy) 중 표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1:05
본문
Download : 글로벌 마케팅전략의 표준화와 차별화(글로벌기업의 마케팅 전략 중 표준화전략과 차별화전략).hwp
여기에서 표준화(standardization)란 다수국 시장에 공통적인 제품, 가격, 촉진, 유통경로 등을 사용하는 것이다.
글로벌 marketing 책략의 표준화와 差別(차별) 화(글로벌기업의 marketing 책략 중 표준화책략과 差別(차별) 화책략)
기업은 기존의 사업영역을 새로운 국가 또는 지역으로 확대함으로써 시장을 확장할 수 있따 이와 같이 사업 활동 영역이 지리적으로 확장될 때 기업은 기존의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을 그대로 다수국 시장에 적용할 것인가, 아니면 이질적인 현지국시장의 요구에 일치되도록 수정하여 채용할 것인가 하는 이른바 marketing 책략의 표준화와 差別(차별) 화문제가 제기된다 글로벌기업이 직면하게 되는 과제(problem) 중의 하나는 글로벌 marketing 책략을 표준화해야 하는지, 그렇지 않으면 差別(차별) 화하는지의 선택이다. 반면에 差別(차별) 화(adaption)란 본국시장에서 채용하고 있는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을 각국의 현지시장에 보다 적합하게 수
설명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Download : 글로벌 마케팅전략의 표준화와 차별화(글로벌기업의 마케팅 전략 중 표준화전략과 차별화전략).hwp( 47 )
순서
글로벌,마케팅전략,표준화와,차별화,글로벌기업,마케팅,전략,중,표준화전략과,차별화전략,경영경제,레포트
글로벌 마케팅전략의 표준화와 차별화(글로벌기업의 마케팅 전략 중 표준화전략과 차별화전략) , 글로벌 마케팅전략의 표준화와 차별화(글로벌기업의 마케팅 전략 중 표준화전략과 차별화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 마케팅전략 표준화와 차별화 글로벌기업 마케팅 전략 중 표준화전략과 차별화전략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 마케팅전략(strategy)의 표준화와 discrimination화(글로벌기업의 마케팅 전략(strategy) 중 표준화전략(strategy)과 discrimination화전략(strategy))
글로벌 마케팅전략(strategy)의 표준화와 discrimination화(글로벌기업의 마케팅 전략(strategy) 중 표준화전략(strategy)과 discrimination화전략(strategy))
다. 즉 표준화는 글로벌시장(global market)에 공통적인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을 채용하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