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카트라이더 마케팅사례分析(분석) > coinlink7 | coinlink.co.kr report

카트라이더 마케팅사례分析(분석) > coinlink7

본문 바로가기

coinlink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카트라이더 마케팅사례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01:56

본문




Download : 카트라이더 마케팅사례분석.ppt






설명




1996년 세계 최초의
그래픽 on-line 게임
‘바람의 나라’를 상용화
30여가지 게임의
캐릭터를 이용한
캐릭터 산업
개발력이 있는
소규모 게임 개발사들을
발굴, 지원
바람의 나라
퀴즈퀴즈
크레이지 아케이드
카트라이더
메이플 스토리
넥 슨 (NEXON)
카트라이더 intro
크레이지 아케이드’ 캐릭터를
이용한 카트 운전 게임
최신의 3D기술과 친근한 캐릭터
쉬운 조작
싸이월드 이후
가장 큰 히트상품
게임시장의 성장
게임산업은 창의성 있는 지식을 바탕으로 하는 고부가가치 산업
게임산업은 수년간 30% 이상의 고성장을 기록하고 있음
文化산업의 선봉장으로 전 세계 20여 개국에 진출.
매출액
9천억원대
90년대
2004년
매출액
4…(drop)

21 위

2.02%

3.00%

4.17%

5 위

cf.

(1) on-line 게임 시장에서 marketing 에 대한 중요도 증대

(2) on-line 게임 업체들의 해외 시장 개척

(3) 국내시장의 한계와 해외 시장 개척의 어려움


카트라이더 마케팅사례分析(분석)






순서
카트라이더,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카트라이더 마케팅사례분석.ppt( 77 )


카트라이더 마케팅사례分析(분석)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카트라이더%20마케팅사례분석_ppt_01.gif 카트라이더%20마케팅사례분석_ppt_02.gif 카트라이더%20마케팅사례분석_ppt_03.gif 카트라이더%20마케팅사례분석_ppt_04.gif 카트라이더%20마케팅사례분석_ppt_05.gif 카트라이더%20마케팅사례분석_ppt_06.gif
카트라이더 마케팅사례분석 , 카트라이더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카트라이더 마케팅사례분석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