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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 렉스턴마케팅 완벽 分析(분석) > coinlink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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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 렉스턴마케팅 완벽 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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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6 06: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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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쌍용자동차 렉스턴마케팅 완벽 分析(분석)
렉스턴 쌍용 마케팅 4p stp / (기업론)
2) 경쟁업체 분석


(2) 신제품 개발



2) 렉스턴의 改善하여야할 점


2. 렉스턴의 시장현재상황(산업구조) 및 시장분석
3) 시장동향 분석
1) 렉스턴의 미디어 戰略

(3) 앞으로 레저용 차량의 내수 시장 展望(전망)




다. 91년 소형상용차와 디젤엔진에 대한 기술제휴, 93년 대형승용차 및 가솔린엔진 기술제휴에 이어 자본 합작까지 폭넓게 협력관계가 이루었다. 쌍용자동차는 88년 한국 최초로 스테이션웨건형 4륜구동차인 코란도훼미리를 생산해냄으로써 사륜구동차 생산업체로서 입지를 굳혀갔다. 이후 91년 세계 최고의 자동차 메이커인 독일 벤츠(現 다임러크라이슬러)와 손잡으면서 본격적인 성장의 기틀을 마련하게 되었다.


5. 렉스턴의 토의 사항 및 향후 marketing 과제(problem)
5) marketing 조사
5) 쌍용의 SUV시장 분석 및 S.T.P

3) 유통戰略
3)크리에이티브 戰略
(2) Targeting
4) 촉진戰略
순서
1. 기업紹介(소개)
1) 영업실적
(1) 브랜드 戰略

설명
6) marketing 조직
(3) Positioning
1. 기업紹介(소개)
3. marketing 현재상황 및 결점
렉스턴 쌍용 마케팅 4p stp / (기업론)
1) 주요 성공 요인
(1) 자동차 시장 분석
1) 제품 戰略



(2) 레저용 시장 분석

(1) Segment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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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가격戰略


4) 고객 특성(特性) 및 분석
4. 렉스턴의 주요 성공/실패요인 분석
렉스턴 쌍용 마케팅 4p stp
2)매체별 운영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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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4년에 설립되어 자동차 생산 50여년의 역사(歷史)와 전통을 자랑하는 쌍용자동차는 렉스턴, 무쏘, 무쏘스포츠, 코란도, 체어맨, 이스타나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7천여 임직원을 확보하고 있다아 설립 당시에는 대형 상용차(트럭, 버스 등) 및 특장차(믹서, 소방차 등)등을 전문적으로 생산했으나, 지난 86년 민수용 지프(코란도)를 생산하는 거화를 쌍용그룹이 인수하여 상호를 쌍용자동차로 변경하고 본격적인 투자가 진행됐다. 93년 우리나라 사륜구동차의 대명사가 된 무쏘 출시, 94년 독자적인 엔진 생산을 가능케 한 창원 엔진공장 준공, 95년 달리는 궁전 소형승합차 이스타나 출시, 96년 차세대 자연주의 RV 신형 코란도 출시, 97년 그동안 집약된 기술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는 최고급 대형승용차 체어맨을 탄생시킴으로써 쌍용자동차는 대형승용차, 사륜구동차(4WD), RV 전문메이커로 확고히 자리잡게 되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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