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drawback(걸점) 및 발전方案에 관한 고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20:08
본문
Download : [경영]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문제점 및 발전방안에 관한 고찰.hwp
<그림 4> 네트워크마케팅 유통방식 4
(3) 유통(place) 15
2. 네트워크 마케팅 운영방식 3
(9) 점진적 기업활동 규제완화를 통한 경쟁체제구축 26
(2) 유통 측면 22
(1) 네트워크 마케팅 특징 6
순서
(3) 기업윤리의 확립을 통한 소비자 부정적 인식 불식 23
[경영]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drawback(걸점) 및 발전方案에 관한 고찰
(4) 국내업체들의 협업체제를 통한 국내시장의 방어 24
6. 네트워크 마케팅의 마케팅 믹스전략(戰略) 14
(1) 제품(products) 14
표 목차
(2) 네트워크 마케팅의 장ㆍ단점 8
(2) 네트워크 마케팅 시장의 현황 19
Ⅲ. 네트워크 마케팅의 국내외 현황 16
<그림 3> 홈쇼핑 유통방식 4
설명
4. 네트워크 마케팅 특징 및 장ㆍ단점 6
1) 직접판매 방식 7
3) 자기 판매인 동시에 대리판매 7
<표 3>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판매의 법률적인 차이점 13
(2) 가격(price) 15
1)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판매의 법률적 차이점 13
2. 네트워크 마케팅의 발전plan 23
<표 2> 판매원과 사회적 측면에서의 장단점 分析 11
1. 연구의 목적 1
![[경영]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문제점 및 발전방안에 관한 고찰-7400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01/%5B%EA%B2%BD%EC%98%81%5D%20%EB%84%A4%ED%8A%B8%EC%9B%8C%ED%81%AC%20%EB%A7%88%EC%BC%80%ED%8C%85(Network%20marketing)%EC%9D%98%20%EB%AC%B8%EC%A0%9C%EC%A0%90%20%EB%B0%8F%20%EB%B0%9C%EC%A0%84%EB%B0%A9%EC%95%88%EC%97%90%20%EA%B4%80%ED%95%9C%20%EA%B3%A0%EC%B0%B0-7400_01.gif)
![[경영]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문제점 및 발전방안에 관한 고찰-7400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01/%5B%EA%B2%BD%EC%98%81%5D%20%EB%84%A4%ED%8A%B8%EC%9B%8C%ED%81%AC%20%EB%A7%88%EC%BC%80%ED%8C%85(Network%20marketing)%EC%9D%98%20%EB%AC%B8%EC%A0%9C%EC%A0%90%20%EB%B0%8F%20%EB%B0%9C%EC%A0%84%EB%B0%A9%EC%95%88%EC%97%90%20%EA%B4%80%ED%95%9C%20%EA%B3%A0%EC%B0%B0-7400_02_.gif)
![[경영]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문제점 및 발전방안에 관한 고찰-7400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01/%5B%EA%B2%BD%EC%98%81%5D%20%EB%84%A4%ED%8A%B8%EC%9B%8C%ED%81%AC%20%EB%A7%88%EC%BC%80%ED%8C%85(Network%20marketing)%EC%9D%98%20%EB%AC%B8%EC%A0%9C%EC%A0%90%20%EB%B0%8F%20%EB%B0%9C%EC%A0%84%EB%B0%A9%EC%95%88%EC%97%90%20%EA%B4%80%ED%95%9C%20%EA%B3%A0%EC%B0%B0-7400_03_.gif)
![[경영]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문제점 및 발전방안에 관한 고찰-7400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01/%5B%EA%B2%BD%EC%98%81%5D%20%EB%84%A4%ED%8A%B8%EC%9B%8C%ED%81%AC%20%EB%A7%88%EC%BC%80%ED%8C%85(Network%20marketing)%EC%9D%98%20%EB%AC%B8%EC%A0%9C%EC%A0%90%20%EB%B0%8F%20%EB%B0%9C%EC%A0%84%EB%B0%A9%EC%95%88%EC%97%90%20%EA%B4%80%ED%95%9C%20%EA%B3%A0%EC%B0%B0-7400_04_.gif)
![[경영]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문제점 및 발전방안에 관한 고찰-7400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701/%5B%EA%B2%BD%EC%98%81%5D%20%EB%84%A4%ED%8A%B8%EC%9B%8C%ED%81%AC%20%EB%A7%88%EC%BC%80%ED%8C%85(Network%20marketing)%EC%9D%98%20%EB%AC%B8%EC%A0%9C%EC%A0%90%20%EB%B0%8F%20%EB%B0%9C%EC%A0%84%EB%B0%A9%EC%95%88%EC%97%90%20%EA%B4%80%ED%95%9C%20%EA%B3%A0%EC%B0%B0-7400_05_.gif)
<그림 5> 네트워크 마케팅 등록업체 수 19
1) 부정적인 소비자 인식 21
(1) 미국 16
5) introduceㆍ계속성판매 8
(1) 선진 경영기법의 개발과 기업의 대형화 23
2. 연구의 방법 1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6) 마케팅 4P전략(戰略) 의 활성화 25
네트워크
6) 성좌형 introduce방식 8
2)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판매의 형태적 차이점 13
4) 지참ㆍ배달판매 7
(1) 국내 네트워크 마케팅의 성장과정 18
<표 1> 네트워크 마케팅의 歷史(역사) 6
2) 네트워크 마케팅의 단점 10
(3) 정부 및 행정당국 측면 22
<그림 2> 할인점 유통방식 4
(8) 관리감독의 공정화와 관리전문가 양성 26
Ⅱ. 네트워크 마케팅의 理論적 고찰 3
1. 네트워크 마케팅의 problem(문제점) 21
목 차
<그림 1> 일반적인 유통방식 3
Ⅰ. 서론 1
[경영]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문제점 및 발전방안에 관한 고찰
그림 목차
(4) 촉진(promotion) 15
(7) 전자상거래를 통한 활성화 25
2) 무점포 판매에 의한 방문판매 방식 7
4) 마케팅 4P전략(戰略) 의 미비 21
5.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판매의 비교 11
<표 4> 정상적인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기업시스템의 비교 14
Ⅳ. 네트워크 마케팅의 problem(문제점) 및 발전plan 21
(2) 日本 17
Download : [경영]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문제점 및 발전방안에 관한 고찰.hwp( 52 )
출처 29
1) 네트워크 마케팅의 advantage 8
<표 5> 국가별 매출현황 및 판매원수 20
[경영] 네트워크 마케팅(Network marketing)의 drawback(걸점) 및 발전方案에 관한 고찰
1. 네트워크 마케팅의 槪念 3
(5) 보상플랜체계의 재정비 24
(1) 피라미드 판매의 속성 12
3) 보상플랜체계의 미비 21
(2) 회원 교육과 검증제도의 개선 23
Ⅴ. 결론 27
3. 네트워크 마케팅의 歷史(역사)적 배경 5
(2) 네트워크 마케팅과 피라미드 판매의 차이점 13
2. 국내 네트워크 마케팅의 현황 18
(1) 기업 측면 21
2) 경영노하우의 부족 21
1. 외국의 네트워크 마케팅 16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