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CTI와 연동한 웹기반 CRM 설계 및 구축 > coinlink7 | coinlink.co.kr report

CTI와 연동한 웹기반 CRM 설계 및 구축 > coinlink7

본문 바로가기

coinlink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TI와 연동한 웹기반 CRM 설계 및 구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17:54

본문




Download : CTI와연동한웹기반CRM.hwp




등의 보고가 나와 있듯이 신규고객에 비해 기존 고객에 대한 마케팅도 중요하다는 것을 알수 있다 이러한 마케팅의 방향과 環境(환경)과 제도를 바꾸는 것이 CRM이다.


4. 구현
Server Pages 2.0, 정보文化(culture) 사, 1999년 1월
2. 관련연구
[2]. CRM Society, Customer Relationship
[4]. 노찬형, ASP++, 마이트 press, 1999년 7월

Download : CTI와연동한웹기반CRM.hwp( 86 )


2.1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Microsoft Internet Information Server, 정보

[6]. Leonid Braginski, Matthew Powell, Running
대청, 1998년 12월


[5]. Francis, Fedorov, Harrision, Homer, Murphy,
발전과정, 정보처리학회, 1999년 Vol.6


CRM 전자적자원관리 ERP 고객관리 / 서지사항




2.5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CRM 전자적자원관리 ERP 고객관리

2.1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1]. (주) 인우기술, CRM에 대하여,
오늘날 세계의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기업들은 무한 경쟁의 시대에 들어와서 경쟁 기업보다 더 많은 제품을 팔기 위해 더 좋은 제품을 더 싸게 생산하기 위해 많은 비용을 들이고 있다 과거의 기업의 마케팅 전략(strategy)들은 대중마케팅, 세분화 마케팅, 틈새 마케팅등 이었다.[1][2]
CTI와 연동한 웹기반 CRM 설계 및 구축
3. analysis 및 설계

list_blank.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文化(culture) 사, 1998년 9월
http://www.crmsociety.co.kr/home-1.htm

를 파악하지 못하고 있다 CRM을 도입하면 기존 고객의 요구를 파악할 수 있고 마케팅과 개발에 응용할 수 있다 셋째. 고객에 대한 요구를 파악할 수 있는 시스템이 기존에는 존재
[11]. Dialogic Corporation, CT Media API
요약
1. 서론
CRM을 기업에서 실시하게 되면 첫째, 기업의 마케팅 부서 중심의 마케팅 전략(strategy)이 고객에 대한 중요성을 마케팅의 전면에 배치하여 사내 고객과 관련된 부서에서 발생한 모든 정보의 방향와 프로세서와 사내 마인드를 고객 관계에 역량을 쏟을 수 있다 둘째, 현재 각 기업의 마케팅은 기존고객보다는 신규고객획득에 초점이 맞춰져 있으며 기존 고객의 요구
[7]. 윤재봉, ERP 경영혁신의 새로운 패러다임,
다. 이러한 마케팅 전략(strategy)들은 기업의 마케팅 부서에 한정된 마케팅이었다. 하지만, First Manhattan Consulting Group이나 Rerchheld & Sasser에 의하여 회사를 떠나는 고객의 5%만 줄이더라도 기본 수익의 두 배를 얻을 수 있다 , 우수고객 10%가 전체 매출의 80%를 기여한다. 또한, CTI와 연동하여 고객이 전화로써 자신이 의뢰한 제품 등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게 함으로 고객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킬수 있게 하였다.
요약
[3]. 신철, ERP(알기쉬운), 미래와 경영, 1999년 4월
CRM 전자적자원관리 ERP 고객관리 / 참고문헌 [1]. (주) 인우기술, CRM에 대하여, http://www.inwoo.co.kr/helpdesk.htm [2]. CRM Society,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http://www.crmsociety.co.kr/home-1.htm [3]. 신철, ERP(알기쉬운), 미래와 경영, 1999년 4월 [4]. 노찬형, ASP++, 마이트 press, 1999년 7월 [5]. Francis, Fedorov, Harrision, Homer, Murphy, Sussman, Smith, Wood, Professional Active Server Pages 2.0, 정보문화사, 1999년 1월 [6]. Leonid Braginski, Matthew Powell, Running Microsoft Internet Information Server, 정보 문화사, 1998년 9월 [7]. 윤재봉, ERP 경영혁신의 새로운 패러다임, 대청, 1998년 12월 [8]. 윤정모, 김계철, 도철구, ERP 시스템의 개념과 발전과정, 정보처리학회, 1999년 Vol.6 [9]. 나인정보기술, CTI에 관한 기타 번역/작성 자료, http://www.naininfo.co.kr/ [10]. Bob Edger, PC Telephony, parity software Development Corporation, 1997-06 [11]. Dialogic Corporation, CT Media API Reference Guide, Dialogic Coporation, 1998-06 (CRM)
[10]. Bob Edger, PC Telephony, parity software
Development Corporation, 1997-06
5. 結論(결론) 및 향후 과제(problem)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본 논문에서는 고객의 정보를 analysis하여 차후 회사의 제품개발과 마케팅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하는 CRM System의 일부분을 구현하였으며, CRM System의 일부분을 웹 기반으로 설계, 구현하여 기존 Intranet 기반으로 짜여진 program보다 공간적인 한계를 극복하여 고객의 데이터를 웹으로 연결된 어떤 곳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Sussman, Smith, Wood, Professional Active

자료(data), http://www.naininfo.co.kr/

2.4 ASP(Active Server Page)


[9]. 나인정보기술, CTI에 관한 기타 번역/작성


순서

http://www.inwoo.co.kr/helpdesk.htm
[8]. 윤정모, 김계철, 도철구, ERP 시스템의 관념과
1. 서론
설명
2.2 전사적 자원관리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여러 소비자에게 판매를 하고 있다 기업들의 제품에 대한 판매계획은 거의 신규고객 위주의 마케팅 전략(strategy)을 고수하고 있다 신규고객 위주의 마케팅도 시장 선점에 중요하겠지만, 기존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하는 것도 기업의 판매활동에 중요하게 차지하고 있다 본 논문에서는 기업의 판매활동에 새롭게 부각되고 있는 CRM기법을 이용하며, CTI(Computer and Telephony Integration) 시스템을 적용한 새로운 형태의 통합된 웹기반 고객지원 센터의 설계 및 구현을 제안하였다. 특히, 기존의 마케팅은 뚜렷한 방향이나 본질적인 필요조건을 정이하지 못한 채, 變化(변화)하는 시장環境(환경)을 따라 잡는데 급급하였다.[2]

Reference Guide, Dialogic Coporation, 1998-06

(CRM)
Management,
2. 관련연구
CRM은 고객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오래 유지시키고 결과적으로 고객 평생가치를 극대화하여 수익성을 높일 수 있는 통합된 고객 관계 관리 프로세스이다. 또한, 대다수의 기업이 신규고객을 중심으로 마케팅 활동을 하여왔다. 이러한 새로운 형태의 고객지원 및 관리시스템은 시간 및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 인터넷(Internet)기반의 시스템으로 기업의 이미지 및 생산성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