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블루클럽marketing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5 22:10
본문
Download : 마케팅보고서.hwp
사실 IMF이후 학생들은 물론이거니와 직장인 주부 할 것 없이 주머니 사정이 그리 좋은 편은 아니었다. 블루클럽도 예외는 아닐것이다. 모든 부문에서 소비가 위축되고, 한 푼이라도 절약하지 않으면 안되는 어려운 시기였다. 하지만 그러한 악조건 하에서도 눈부신 성장을 하고 있는 기업은 있기 마련이다.
블루클럽마케팅보고서
레포트 > 기타
블루클럽마케팅보고서
설명
블루클럽marketing 보고서
남성들만을 위한 전문점이라는데 착안하여 이번 팀보고서의 주제를 “블루클럽”으로 정하게 되었다. 그렇지만 여러 개의 경쟁업체가 속속 생겨나는 현실에서 과연 블루클럽은 업계의 리더(leader)로서 얼마만큼의





[기타] 블루클럽marketing 보고서
순서
Download : 마케팅보고서.hwp( 19 )
다. 를 찾고, 토의를 하고, 역할을 분담하는 과정은 모두 블루클럽의 사업적 성공에 대한 전략(strategy)적 측면의 분석에 초점이 맞춰졌다. 과연 블루클럽은 어떻게 그러한 위기를 기회로 만들었을까? 이것이 바로 우리가 블루클럽을 선정하게 된 첫 번째 동기이다. 그 기업중에 하나가 바로 “블루클럽”이다. 물론 기업들은 더더욱 많은 고통의 시간을 보내온 것이 사실이다. 더불어 남성헤어컷 전문점의 선두주자라는 애칭도 받게 되었다.. 주택가, 대학가, 유흥가 등지에 산발적으로 흩어져있던 미용실을 하나의 개념에 통합시키고 표준화시킴과 동시에 고품질의 서비스(service)를 첨가함으로써 미용업계에 새바람을 불러 일으켰다. 더불어 많은 기업들이 성공적인 마케팅전략(strategy)과 적절한 아이템을 가지고 시장에서 빛을 발하지만 그렇게 오랫동안 소비자의 사랑을 받거나 경쟁력을 가지고 살아남는 기업은 드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