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기업의 마케팅 환경analysis > coinlink7 | coinlink.co.kr report

기업의 마케팅 환경analysis > coinlink7

본문 바로가기

coinlink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업의 마케팅 환경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1 13:17

본문




Download : 기업의 마케팅 환경분석.ppt




기업의 마케팅 환경analysis
ex) IMF사태와 같은 경제환경의 change(변화)
본 자료는 마케팅 환경analysis에 대한 자료로 기업의 거시환경 요인과 미시 환경요인 그리고 관련 사례 등에 대해 각각 상세하게 설명(explanation)한 자료임
- 시장 기회 제공 (opportunity)
→ 3,600만대의 휴대폰에 디지털 카메라와 MP3가 장착되면서 시장규모 확대


기업의 마케팅 환경분석-5681_01.jpg 기업의 마케팅 환경분석-5681_02_.jpg 기업의 마케팅 환경분석-5681_03_.jpg 기업의 마케팅 환경분석-5681_04_.jpg 기업의 마케팅 환경분석-5681_05_.jpg
--> 개인연금에 대한 법률제정 : 가장 규모가 큰 연금보험시장 제공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시장 위협 발생(threaten)
* 마케팅 환경의 槪念
[목 차]

- 기업의 마케팅目標(목표) 달성에 influence(영향)을 미치는 기업 내· 외부 요인들의 집합
[본 문 내 용]



마케팅 환경분석, 거시환경 요인, 미시환경 요인, 코즈마케팅, Cause Marketing, 웨어러블 컴퓨터, ISO 9000, ISO14000, 양적완화

본 자료는 마케팅 환경분석에 대한 자료로 기업의 거시환경 요인과 미시 환경요인 그리고 관련 사례 등에 대해 각각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0 마케팅 환경(Marketing environment)

--> 경유가격 인상으로 급성장하던 SUV 자동차시장의 매출 감소




--> 소비자의 가격민감성에 의해 미샤와 같은 저가 화장품업체의 시장 진입


--> IT 기술환경의 발전 : 와이브로, DMB와 같은 새로운 통신기술의 도입



순서
설명
제3절. 마케팅 환경 관리
제2절. 기업의 미시 환경 요인







제1절. 기업의 거시 환경 요인
0 환경이 중요한 이유

Download : 기업의 마케팅 환경분석.ppt( 91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