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TO,THE MOST HIGHER VALUE FOR BAB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20:19
본문
Download : PRATO,THE MOST HIGHER VALUE FOR BABY.pptx
순서
설명
_SLIDE_1_
BABY GOODS
COMPANY
PRATO
THE MOST HIGHER
VALUE
FOR BABY
1
_SLIDE_2_
CONTENTS
OUR WORKS
2
No 1. Introduction
Company Overview
History
Mission & Vision
Organizational Structure
No 2. Strategy
CSF
KPI
No 3. External Analysis
SWOT analysis
BCG analysis
No 4. Ixternal Analysis
Value chain
VRIO
No 5. PRATO Future Plan
Corporate LEVEL
Business LEVEL
_SLIDE_3_
3
No 1.
★INTRODUCTION
COMPANY OVERVIEW
HISTORY
MISSION&VISION
ORGANIZATIONAL STRUCTURE
_SLIDE_4_
1979년 대한민국 유아용품의 탄생과 함께한 PRATO는 현재 국내 1위의 유아용품 회사로써 보다 나은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매진 중임
OUR CORPORATE IDENTITY
OUR CORPORATE OVERVIEW
국내 1위 아기용품 컴퍼니
설립일 : 1979년 4월 8일
CEO : 심형진
위치 : 서울시 강남구 역삼1동 678-8
규모 : 시가총액 2430억원, 164 점포
해외 : 中國 20개 점포 운영
매출 : 2xxx년
매출 2044억원, 영업이익 136억원
PRATO는 이탈리아어로 풀밭이라는
의미아이의 더욱 건강한 성장을 위해
더욱 따듯한
가치를 전달하겠다는 의미로
로고는 따듯한 분홍색과 심장을 표현
ISSUE
What we are
INTRO
DU…(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PRATO,THE,MOST,HIGHER,VALUE,FOR,BABY,경영경제,레포트
PRATO,THE MOST HIGHER VALUE FOR BABY
PRATO,THE MOST HIGHER VALUE FOR BABY






PRATO,THE MOST HIGHER VALUE FOR BABY , PRATO,THE MOST HIGHER VALUE FOR BABY경영경제레포트 , PRATO THE MOST HIGHER VALUE FOR BABY
Download : PRATO,THE MOST HIGHER VALUE FOR BABY.pptx( 39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