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sony) 경영analysis과 마케팅事例(사례)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20:52
본문
Download : PPT최종.ppt
그래서 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소니(sony) 경영analysis과 마케팅事例(사례)analysis
설명
그래서 다른 리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리포트입니다.정말 자신있는 자료입니다많은도움될겁니다^-^ , 소니(sony) 경영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소니 마케팅 sony ps3
소니,마케팅,sony,ps3,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인터넷(Internet)으로 검색한data(資料)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data(資料)입니다.
Download : PPT최종.ppt( 48 )
SONYintroduction
1. 브랜드 기원
2. 설립배경
3. 창립이념 및 설립목적
4. CEO와 이념
5. 사업 부문
6. 시장 범위
경영이념 및 지침
1. 경영이념
2. 경영지침
경영전략(戰略)
1. 경영전략(戰略)
2. marketing 전략(戰略)
전략(戰略) 分析
1.environment(환경) 分析
2.SWOT 分析
4Ps 分析
7S 分析
경쟁사 分析
1. 경쟁사introduction-삼성전자
2. SONY- 삼성전자 비교
위기요인 및 극복
1.위기상황
2.요인
3.극복
SONY의 최근동향
1.위기상황
2.요인
3.PS3의 공급물량부족현상
4.전지 리콜 사태
5.극복전략(戰略)
발전방향
국제경영론 기업分析
SONY
Company Logo
목차
1
SONY introduction
2
경영이념
3
경영전략(戰略)
4
전략(戰略) 分析
5
경쟁사 分析
6
위기 및 극복
7
최근동향
8
발전방향
Company Logo
1
SONYintroduction
CONTENTS
1. 브랜드 기원
2. 설립배경
3. 창립이념 및 설립목적
4. CEO와 이념
5. 사업 부문
6. 시장 범위
Company Logo
1.브랜드 기원, CI 변천사
3.창립이념과 설립목적
2.설립배경
1
SONY introduction
SONY= SONIC + SONUS + SONNY
SONY(소니)= “소리”라는 의미의 SONIC
+
“Sound”의 어원 SONUS
+
“귀여운”이라는 의미의 SONNY의 합성어
Company Logo
1.브랜드 기원
2.설립배경
3.창립이념과 설립목적
회사명: Sony corporation
설립연도: 1946년 5월 7일
설립자: 이부카 마사루
본사: 日本 도쿄(Tokyo, Japan)
CEO: Howard Stringer
고용자 수: 158,500 persons (2006년 3월 31일 기준)
Sales & Operating revenue : 7,475,400 million yen
웹사이트: http://www.sony.co.jp
1
SONY introduction
Company Logo
1.브랜드 기원
3.창립이념과 설립목적
2.설립배경
자유롭고 활달한 이상적 공장 건설
기술과 생산에서의 활발한 활동
진보 기술을 국민생활에 즉시 응용
국민생활에 유용한 우수제품 상품화
무선통신기기류를 일상생활에 보급
재난통신망 복구작업 참가 및 필요기술 제공
우수한 라디오세트 보급 및 라디오 서비스 제공
국민 과학지식을 위한 계몽활동
1
SONY introduction
Comp…(省略)
순서
정말 자신있는 data(資料)입니다
7명의 조원들이 한달간 머리쥐어짜내 만든 레포트입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7명의 조원들이 한달간 머리쥐어짜내 만든 리포트입니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