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기업과 소비자의상호협력,기업의 마케팅관리철학,마케팅사례(꼬꼬면과 앵그리꼬꼬면,맥도날드,국민카드,이색마케팅) > coinlink7 | coinlink.co.kr report

기업과 소비자의상호협력,기업의 마케팅관리철학,마케팅사례(꼬꼬면과 앵그리꼬꼬면,맥도날드,국민카드,이색마케팅) > coinlink7

본문 바로가기

coinlink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업과 소비자의상호협력,기업의 마케팅관리철학,마케팅사례(꼬꼬면과 앵그리꼬꼬면,맥도날드,국민카드,이색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06:25

본문




Download : [2000원] 기업과 소비자의상호협력,기업의 마케팅관리철학,마케팅사례(꼬꼬면과 앵그리꼬꼬면,맥도날드,국민카드,이색마케팅).pptx









_SLIDE_1_
기업과 소비자의

상호협력
_SLIDE_2_

목차

-기업의 marketing 관리철학 변천사
-Caseintroduction

-Case1. 꼬꼬면과 앵그리꼬꼬면
-Case2. 맥도날드
-Case3. 국민카드
-Case4. 소비자참여를 이끄는 이색marketing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
2/17
_SLIDE_3_

기업의 관리철학 변천사
대명캠퍼스의 아담스관
marketing concept(개념)(marketing concept)
판매concept(개념)(selling concept)
제품concept(개념)(product concept)
생산concept(개념)(production concept

3/17
_SLIDE_4_

ex) 헨리 포드
(1)생산concept(개념)(production concept)
수요와 공급의 관계에서 초과 수요의 시대에 사용했던 기법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는 품목을
공급하는것 이 당시 기업의 역할
제품의 생선성을 향상 시키고 비용을 낮추는것이 기업의 goal(목표)
4/17
_SLIDE_5_
(2)제품concept(개념)(product concept)

기업이 좋은 품질과 성능, 혁신적인 특징만 있으면 소비자가
좋아할것이라는 가정하에 채택된 concept(개념)
품질만 좋다면 파는것은 걱정하지 않는 사고 에서 발생.

(3)판매concept(개념)(selling concept)
영업 또는 판매를 지원 하고
활성화 하는것이 주 goal(목표)
제 2차 세계 대전 직후 시장 공급이 수요를
앞지르기 처음 한 시기의 marketing 관리 철학.
5/17
_SLIDE_6_
(4)marketing concept(개념)(marketing concept)
이 concept(개념)은 아직도 우리 사회에서 지배적인 marketing
관리 concept(개념)으로 인지.
소비자가 marketing 활동의 중심에 놓이고
소비자의 만족을 통한 이익추구가 주요 concept(개념)
소비자의 욕구와 기대심을 경쟁사 보다
효율적으로 전달 하는것이 중요하다고 인식
6/17
_SLIDE_7_

꼬꼬면의 탄생
-꼬꼬면은 “남자의 자격-라면의 달인”편에서 이경규가 야심차게 선보이며 화제가 된 라면
꼬꼬면의 성공요인

- …(To be continued )

Download : [2000원] 기업과 소비자의상호협력,기업의 마케팅관리철학,마케팅사례(꼬꼬면과 앵그리꼬꼬면,맥도날드,국민카드,이색마케팅).pptx( 43 )


[2000원]%20기업과%20소비자의상호협력,기업의%20마케팅관리철학,마케팅사례(꼬꼬면과%20앵그리꼬꼬면,맥도날드,국민카드,이색마케팅)_pptx_01.gif [2000원]%20기업과%20소비자의상호협력,기업의%20마케팅관리철학,마케팅사례(꼬꼬면과%20앵그리꼬꼬면,맥도날드,국민카드,이색마케팅)_pptx_02.gif [2000원]%20기업과%20소비자의상호협력,기업의%20마케팅관리철학,마케팅사례(꼬꼬면과%20앵그리꼬꼬면,맥도날드,국민카드,이색마케팅)_pptx_03.gif [2000원]%20기업과%20소비자의상호협력,기업의%20마케팅관리철학,마케팅사례(꼬꼬면과%20앵그리꼬꼬면,맥도날드,국민카드,이색마케팅)_pptx_04.gif [2000원]%20기업과%20소비자의상호협력,기업의%20마케팅관리철학,마케팅사례(꼬꼬면과%20앵그리꼬꼬면,맥도날드,국민카드,이색마케팅)_pptx_05.gif [2000원]%20기업과%20소비자의상호협력,기업의%20마케팅관리철학,마케팅사례(꼬꼬면과%20앵그리꼬꼬면,맥도날드,국민카드,이색마케팅)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기업과 소비자의상호협력,기업의 마케팅관리철학,마케팅사례(꼬꼬면과 앵그리꼬꼬면,맥도날드,국민카드,이색마케팅)




순서
기업과,소비자의상호협력,기업,마케팅관리철학,마케팅사례,꼬꼬면과,앵그리꼬꼬면,맥도날드,국민카드,이색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기업과 소비자의상호협력,기업의 마케팅관리철학,마케팅사례(꼬꼬면과 앵그리꼬꼬면,맥도날드,국민카드,이색마케팅)

기업과 소비자의상호협력,기업의 마케팅관리철학,마케팅사례(꼬꼬면과 앵그리꼬꼬면,맥도날드,국민카드,이색마케팅) , 기업과 소비자의상호협력,기업의 마케팅관리철학,마케팅사례(꼬꼬면과 앵그리꼬꼬면,맥도날드,국민카드,이색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기업과 소비자의상호협력 기업 마케팅관리철학 마케팅사례 꼬꼬면과 앵그리꼬꼬면 맥도날드 국민카드 이색마케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