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튀지 말고 차별화하라 잭 트라우트의 22가지 차별화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09:51
본문
Download : 마케팅-튀지 말고 차별화하라 잭 트라우트의 22가지 차별화 전략.hwp
이러한 기업들은 고객들이 언젠가 자신들의 가치를 알아줄 것이고 그때가 되면 경쟁사를 물리치고 선두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는 것이다. 差別화가 무엇이며, 오늘날의 기업이 差別화를 해야 하는 이유가 무엇이고, 또 差別화의 아이디어를 만들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기 쉽게 說明(설명) 한다.
이 책은 현대 기업이 알아야 할 差別화 전략(strategy)의 모든 것을 담고 있는 책이다. 하나는 아직 差別화를 이해하지 못한 기업으로, 그들은 좋은 품질, 낮은 가격, improvement된 제품 등을 무기로 전쟁터에 나선다고 한다. 다른 한 종류의 기업은 差別화의 필요…(투비컨티뉴드 )
,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튀지말고차별화하라
마케팅-튀지 말고 차별화하라 <잭 트라우트의 22가지 차별화 전술>
순서
다.
마케팅-튀지 말고 차별화하라 <잭 트라우트의 22가지 차별화 전략>마케팅-튀지말고차별화하라 , 마케팅-튀지 말고 차별화하라 잭 트라우트의 22가지 차별화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마케팅-튀지 말고 차별화하라 잭 트라우트의 22가지 차별화 전략.hwp( 81 )
설명
마케팅-튀지 말고 차별화하라 잭 트라우트의 22가지 차별화 전술



레포트/경영경제
처음 나는 쉽고 재미난 책을 찾아서 보기 처음 했다. 몇 일간 headline(제목)도 재미있고 내용도 재미있는 그런 책을 읽던 중 理論과 기초가 탄탄하지 못하면 지금 읽은후 있는 책의 내용적 밑바탕을 이해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나중에는 더 큰 marketing 전문가가 되지 못한다는 생각아래 새로운 책을 선택하게 되었다. 책을 고르고 나니 이 역시 headline(제목)은 독특하나 내용에서만큼은 理論을 체계적이고 알기 쉽게 풀이해 놓은 책이었다. 저자에 따르면 기업에는 두 종류가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