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마케팅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21:54
본문
Download : 미샤 마케팅 분석_3260278.ppt
[경영학]미샤마케팅분석
순서






Ⅰ. 회사 紹介
Ⅱ. 環境(환경) 分析
Ⅲ. 자사 分析
Ⅳ. 결 론
- 1997년 7월 화장품 브랜드 ‘잎스(IPSE)’ 출시
- 1998년 9월 ㈜엘트리 ‘잎스’ 브랜드로 운영처음
- 1999년 ‘미샤’ 테스트 서비스 처음
- 2000년 1월 ‘뷰티넷’ 사이트 운영
- 2000년 ‘뷰티넷’ 에서 미샤 on-line 판매 처음
- 2002년 ‘뷰티넷’ 회원 100만명 돌파
- 2002년 오프라인 테스트 매장오픈
- 2002년 ‘잎스’ 브랜드 매각
- 2002년 이화여대점 ‘미샤’ 매장 오픈으로 운영처음
- 2003년 ‘미샤’ 매장 50호점 오픈
- 2003년 ‘뷰티넷’ 회원 160만명 돌파
- 2004년 3월 ‘미샤’ 매장 100호점 오픈
❑ 뷰티넷 紹介
1. 여성이 중심…(skip)
미샤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였습니다.
미샤 마케팅 분석
다.[경영학]미샤마케팅분석 , 미샤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미샤 마케팅 분석_3260278.ppt( 16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미샤 마케팅 strategy을 분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