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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8 2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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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샵은 예전 화장품 전문점이 여러 회사의 제품을 놓고 파는 것과 달리 특정 제조회사의 제품을 전문적으로 파는 화장품 유통점을 말한다.

목표(目標)

다나한의 브랜드 네이밍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알리는 것 뿐만이 아닌 화장품업계에 1위
로 도약하는것이다.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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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1_
DANAHAN다나한 리네이밍

_SLIDE_2_
contents
프로젝트 定義(정의) 및 목표(目標)

分析
1. 시장
2. 자사
3. 경쟁사
4. 소비자
5. SWOT分析

브랜드 네이밍 개발strategy
1. Brand name spectrum
2. concept
3. Key-word
브랜드 네이밍 후보안
최종안
_SLIDE_3_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目標)

定義(정의)

다나한은 많을 다 부드러울 나 우아할 한 자로 단아한 여성상을 표현한 브랜드지만 단
지 다나한 만으론 소비자들은 단정한 아담한 이란 뜻을 많이 느끼기 때문에 화장품 네이
밍으론 부족하다고 느껴 네이밍을 할려고한다.

_SLIDE_4_
시장分析
국내 화장품 시장의 판매액 기준 시advantage유율은 태평양의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의 대기업이 전체 시장 점유율의 5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형태를 나타내고 있으며 그 뒤를 수입화장품이 이어가고 있다


한편 초저가 제품을 내세우고 있는 더페이스샵은 에이블 씨엔씨와 함께 시장을 잠식하여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

_SLIDE_5_
시장分析
국내 화장품시장은 지난 2003년 카드대란 이후 경기 위축이 장기화됨에 따라 초저가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생겨나기 처음 하면서 개당 3,000~4,000원의 가격대를 주력으로 하는 브랜드샵 형태의 시장이 생성되었다.

미샤와 더페이스샵을 선두주자로 2004~2005년 사이에 새로운 시장이 형성되었으며 2005년 중순부터는 태평양, LG생활건강 등 대기업, 그리고 최근 중소 화장품사인 한불화장품, 소망화장품도 진출하였다

_SLIDE_6_
시장分析

한방화장품 시장현…(省略)





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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