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link.co.kr 수학적활동,수학화,수학교육,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coinlink7 | coinlink.co.kr report

수학적활동,수학화,수학교육,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coinlink7

본문 바로가기

coinlink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수학적활동,수학화,수학교육,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00:32

본문




Download : 수학적활동,수학화,수학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0_
2단계 관념 추출 및 반성

☆ 생활 속에서의 친근한 소재를 이용하여 분수의 관념을 추출
_SLIDE_11_
3단계 형식화 및 추상화
☆ 2단계에서 추출된 관념을 바탕으로 수학적 definition

☆ 실생활에서 볼 수 있는 것들로 형식화
_SLIDE_12_
4단계 현실에의 적용
☆ 선생님의 이야기를 듣는다.

2단계 관념 추출 및 반성
_SLIDE_7_
☆ 10의 보수를 알고, 이에 따른 계산. ☆ 2단계의 관념을 조금 더 수학화함.

3단계 형식화 및 추상화
_SLIDE_8_
4단계 현실에의 응용

☆‘의좋은 형제’ 이야기를 통해 단원의 중심 관념 정리(整理)

_SLIDE_9_
2-2-5 분수
1단계 현실 맥락 파악하기
☆ 친구들과 사과를 나눈다.
_SLIDE_4_
2. 수학화와 수학적 활동
(1) definition 하기
(2) 도식화
(3) 형식화
(4) 알고리즘화
(5) 일반화
(6) 국소적 조직화

_SLIDE_5_
수학화 수업의 실제
1-2-3. 10을 가르기와 모으기
1단계 현실 맥락 파악하기

’10을 두 수로 가르기 활동’
_SLIDE_6_

☆ 10 만들기 놀이로 10에 대한 보수의 관념을 안다.



순서

설명
_SLIDE_1_
수학적 활동과 수학화

_SLIDE_2_
Contents
수학화의 의미
수학화와 수학적 활동
수학화 학습 지도 원리
수학화 수업의 실제
_SLIDE_3_
수학화의 의미
현상을 수학적 수단에 의해서 조직하는 것(Freudenthal, 1973)

학생들은 현실을 수학적으로 조직하는 것(수학화)을 배워야 한다.

☆ 전문적인 수학 용어보다는 반으로 나눈다 등의 친근한 표현을 사용한다.
여우이야기

☆ 이 이야기의 오류를 통해 분수의 관념 정립
_SLIDE_13_
3-1-4. 나눗셈
1단계 현실 맥락 파악하기

→ 학생에게 실제 일어날 수 있는 상황을 통해 나눗셈의 관념 생각, 문제 접근
_SLIDE_1…(생략(省略))

Download : 수학적활동,수학화,수학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3 )



수학적활동,수학화,수학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수학적활동,수학화,수학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수학적활동 수학화 수학교육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수학적활동,수학화,수학교육,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수학적활동,수학화,수학교육,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수학적활동,수학화,수학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수학적활동,수학화,수학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수학적활동,수학화,수학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수학적활동,수학화,수학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수학적활동,수학화,수학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수학적활동,수학화,수학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수학적활동,수학화,수학교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inlin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inlin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