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Internet)소매와중간상]인터넷(Internet)쇼핑몰,인터넷(Internet)경매,비교구매에이전트의conce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04:51
본문
Download : [인터넷소매와중간상]인터넷쇼핑몰,인터넷경매,비교구매에이전트의개념과형태.hwp
,경영경제,레포트
[인터넷(Internet)소매와중간상]인터넷(Internet)쇼핑몰,인터넷(Internet)경매,비교구매에이전트의concept(개념)과형태
[인터넷(Internet)소매와중간상]인터넷(Internet)쇼핑몰,인터넷(Internet)경매,비교구매에이전트의concept(개념)과형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인터넷소매와중간상]인터넷쇼핑몰,인터넷경매,비교구매에이전트의개념과형태.hwp( 63 )
[인터넷(Internet)소매와중간상]인터넷(Internet)쇼핑몰,인터넷(Internet)경매,비교구매에이전트의concept(개념)과형태
[Internet 소매와 중간상] Internet쇼핑몰, Internet경매, 비교구매 에이전트의 개념(槪念)과 형태
목차
Internet 소매 및 중간상
Ⅰ. 소매의 變化 및 Internet 소매의 등장
Ⅱ. Internet 쇼핑몰
1. Internet 쇼핑몰의 등장배경
2. Internet 쇼핑몰의 구매과정
3. Internet 쇼핑몰의 특성(特性)
4. Internet 쇼핑몰의 분류
1) 목적에 따른 분류
2) 판매형태에 따른 분류
5. Internet 쇼핑몰 구성요소
1) 상품전시
2) 고객주문
3) 상품대금의 처리
4) 상품배송
6. 대표적인 Internet 전문몰: Internet 서점
Ⅲ. Internet 경매
1. Internet 경매의 개념(槪念)
2. Internet 경매 형태
1) 순경매와 역경매
2) 터치경매
3) 쌍방향 경매
Ⅳ. 비교구매 에이전트
1. 비교구매 에이전트의 定義(정이)
2. 비교구매 에이전트의 형태
1) 데이터베이스 중심의 비교구매서비스
2) 인공지능, 지식기반 비교구매서비스
3) 지능형 에이전…(省略)
순서
![[인터넷소매와중간상]인터넷쇼핑몰,인터넷경매,비교구매에이전트의개념과형태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D%84%B0%EB%84%B7%EC%86%8C%EB%A7%A4%EC%99%80%EC%A4%91%EA%B0%84%EC%83%81%5D%EC%9D%B8%ED%84%B0%EB%84%B7%EC%87%BC%ED%95%91%EB%AA%B0,%EC%9D%B8%ED%84%B0%EB%84%B7%EA%B2%BD%EB%A7%A4,%EB%B9%84%EA%B5%90%EA%B5%AC%EB%A7%A4%EC%97%90%EC%9D%B4%EC%A0%84%ED%8A%B8%EC%9D%98%EA%B0%9C%EB%85%90%EA%B3%BC%ED%98%95%ED%83%9C_hwp_01.gif)
![[인터넷소매와중간상]인터넷쇼핑몰,인터넷경매,비교구매에이전트의개념과형태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D%84%B0%EB%84%B7%EC%86%8C%EB%A7%A4%EC%99%80%EC%A4%91%EA%B0%84%EC%83%81%5D%EC%9D%B8%ED%84%B0%EB%84%B7%EC%87%BC%ED%95%91%EB%AA%B0,%EC%9D%B8%ED%84%B0%EB%84%B7%EA%B2%BD%EB%A7%A4,%EB%B9%84%EA%B5%90%EA%B5%AC%EB%A7%A4%EC%97%90%EC%9D%B4%EC%A0%84%ED%8A%B8%EC%9D%98%EA%B0%9C%EB%85%90%EA%B3%BC%ED%98%95%ED%83%9C_hwp_02.gif)
![[인터넷소매와중간상]인터넷쇼핑몰,인터넷경매,비교구매에이전트의개념과형태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D%84%B0%EB%84%B7%EC%86%8C%EB%A7%A4%EC%99%80%EC%A4%91%EA%B0%84%EC%83%81%5D%EC%9D%B8%ED%84%B0%EB%84%B7%EC%87%BC%ED%95%91%EB%AA%B0,%EC%9D%B8%ED%84%B0%EB%84%B7%EA%B2%BD%EB%A7%A4,%EB%B9%84%EA%B5%90%EA%B5%AC%EB%A7%A4%EC%97%90%EC%9D%B4%EC%A0%84%ED%8A%B8%EC%9D%98%EA%B0%9C%EB%85%90%EA%B3%BC%ED%98%95%ED%83%9C_hwp_03.gif)
![[인터넷소매와중간상]인터넷쇼핑몰,인터넷경매,비교구매에이전트의개념과형태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D%84%B0%EB%84%B7%EC%86%8C%EB%A7%A4%EC%99%80%EC%A4%91%EA%B0%84%EC%83%81%5D%EC%9D%B8%ED%84%B0%EB%84%B7%EC%87%BC%ED%95%91%EB%AA%B0,%EC%9D%B8%ED%84%B0%EB%84%B7%EA%B2%BD%EB%A7%A4,%EB%B9%84%EA%B5%90%EA%B5%AC%EB%A7%A4%EC%97%90%EC%9D%B4%EC%A0%84%ED%8A%B8%EC%9D%98%EA%B0%9C%EB%85%90%EA%B3%BC%ED%98%95%ED%83%9C_hwp_04.gif)
![[인터넷소매와중간상]인터넷쇼핑몰,인터넷경매,비교구매에이전트의개념과형태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D%84%B0%EB%84%B7%EC%86%8C%EB%A7%A4%EC%99%80%EC%A4%91%EA%B0%84%EC%83%81%5D%EC%9D%B8%ED%84%B0%EB%84%B7%EC%87%BC%ED%95%91%EB%AA%B0,%EC%9D%B8%ED%84%B0%EB%84%B7%EA%B2%BD%EB%A7%A4,%EB%B9%84%EA%B5%90%EA%B5%AC%EB%A7%A4%EC%97%90%EC%9D%B4%EC%A0%84%ED%8A%B8%EC%9D%98%EA%B0%9C%EB%85%90%EA%B3%BC%ED%98%95%ED%83%9C_hwp_05.gif)
![[인터넷소매와중간상]인터넷쇼핑몰,인터넷경매,비교구매에이전트의개념과형태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9D%B8%ED%84%B0%EB%84%B7%EC%86%8C%EB%A7%A4%EC%99%80%EC%A4%91%EA%B0%84%EC%83%81%5D%EC%9D%B8%ED%84%B0%EB%84%B7%EC%87%BC%ED%95%91%EB%AA%B0,%EC%9D%B8%ED%84%B0%EB%84%B7%EA%B2%BD%EB%A7%A4,%EB%B9%84%EA%B5%90%EA%B5%AC%EB%A7%A4%EC%97%90%EC%9D%B4%EC%A0%84%ED%8A%B8%EC%9D%98%EA%B0%9C%EB%85%90%EA%B3%BC%ED%98%95%ED%83%9C_hwp_06.gif)
[인터넷소매와중간상]인터넷쇼핑몰,인터넷경매,비교구매에이전트의개념과형태[인터넷소매와중간상]인터넷쇼핑몰,인터넷경매,비교구매에이전트의개념과형태 , [인터넷소매와중간상]인터넷쇼핑몰,인터넷경매,비교구매에이전트의개념과형태경영경제레포트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