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plan document] 황가네 비빔밥 business plan documen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27 11:47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hwp
이러한 식文化의 새로운 경향으로 인해 식사는 `먹는 것`이 아닌 `먹는 일`로 규정되며, 특히 햄버거는 그 자체가 하나의 文化로 창출되었다.
국내 패스트푸드 체인점 시장은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하여 현재 한참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으며, 패스트푸드가 우리 소비생활 및 식생활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급격히 증대되고 있다.
-김치 불고기 비빔밥, 열무 비빕밥, 순두부 비빔밥
(1) product
1) Segmentation
마무리하는 말 시장분석
`빨리 빨리` 음식 文化를 즐기는 한국인에게 패스트푸드는 멕도날드, 버거 킹등의 햄버거 전문 패스트 푸드점과 KFC, 파파이스등의 치킨전문 패스트푸드점은 이미 익숙하며 한국인에게 한국의 음식은 점차 멀어지는 실정에,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한 패스트푸드 체인점은 전무한 실정
2) Targeting
사업계획서 창업 비빔밥 마케팅 4p
2)online 홍보 전략
설명
한국인에 입맛에 익숙한 비빕밥을 주 테마로
3) positioning
(6) SWOT분석
사업계획서 창업 비빔밥 마케팅 4p / (소비자행동론)
(3)promotion
*비빔밥류
Download : [사업계획서.hwp( 64 )
(1) product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하며 이후 다른 다양한 메뉴의 익숙한 한국음식을 메뉴로 함
[business plan document] 황가네 비빔밥 business plan document
순서
-김치 볶음밥, 해물 볶음밥, 순두부 비빔밥
business plan document 창업 비빔밥 marketing 4p / (소비자행동론)
(5)STP
볶음밥류
시장분석
(4)price
1)discrimination화된 프로모션 전략
(2)place
3)광고 전략
다. 고객들은 값으로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감각과 재미로 구매를 하며, 식도락을 추구하고 식사의 엔터테인먼트화를 이루며 새로운 식文化가 정착되고 있다.